当前位置:首页 > 巴南区 > 그는 “지금 국민은 법원마저 정치논리에 굴복할 것이냐고 묻고 있다”며 “사실 전과 4범에 12개 혐의로 5개 재판을 받는 사람이 거대 정당 대선 후보라는 사실부터가 정상적이라고 할 수 없다”고 했다. 이어 “(이 후보의) 선거법 위반 재판이 ‘6·3·3 원칙’(1심 6개월, 2심 3개월, 3심 3개월 이내 선고)을 지켰다면, 그밖의 재판이 하염없이 시간을 끌지 않았다면 지금 대선 구도는 완전히 달라졌을 것”이라며 “지금의 혼란은 재판 지연을 방조 내지 묵인한 일부 판사들의 책임도 상당히 크다”고 지적했다. 正文
그는 “지금 국민은 법원마저 정치논리에 굴복할 것이냐고 묻고 있다”며 “사실 전과 4범에 12개 혐의로 5개 재판을 받는 사람이 거대 정당 대선 후보라는 사실부터가 정상적이라고 할 수 없다”고 했다. 이어 “(이 후보의) 선거법 위반 재판이 ‘6·3·3 원칙’(1심 6개월, 2심 3개월, 3심 3개월 이내 선고)을 지켰다면, 그밖의 재판이 하염없이 시간을 끌지 않았다면 지금 대선 구도는 완전히 달라졌을 것”이라며 “지금의 혼란은 재판 지연을 방조 내지 묵인한 일부 판사들의 책임도 상당히 크다”고 지적했다.
时间:2025-05-12 11:23:4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堂娜 阅读:554次
(责任编辑:央金拉姆)
上一篇:김동관 부회장은 “한화오션은 한국 기업 최초로 미국 내 조선소를 인수했을 뿐만 아니라 미국 해군 MRO 사업도 성공적으로 완수해, 한·미 해양 방산 협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했다. 이어 “한화오션은 미국 해군의 전략적 수요에 맞춰 어떤 상황에서도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건조 체계를 완비하고 있으며, 미국 내 여러 조선소를 확보해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북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고은결 기자K-아이웨어(안경류) 시장에 새로운 강자들이 등장하고 있다. ‘제2의 젠틀몬스터’라 불리는 신진 브랜드들은 10만원 이내의 저렴한 가격에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MZ세대의 지갑을 열고 있다.
下一篇:
下一篇:
最新内容
- ·뿐만 아니라 야당을 포용하는 ‘거국 내각’을 구성하겠단 구상으로 ‘반(反)이재명 빅텐트’를 만들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진보 진영 내 비명(비이재명)계도 연대 대상에 올려놓을 가능성도 있다.
- ·
- ·
- ·
- ·바노바기는 동명의 뷰티 메디컬 그룹의 피부 과학 연구에 기반한 제품들을 선보여왔다.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 밀크 씨슬 리페어와 같은 다양한 스테디셀러 라인을 보유하고 있으며, 10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는 등 글로벌 K-더마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 ·“560일 만에 퇴원한 주아는 이제 숨도 잘 쉬고 밥도 잘 먹습니다. 네 가족이 한집에서 자는 일상이 회복됐고 잘 웃지 않던 주아의 오빠도 드디어 환하게 웃더라고요. 우리 부부는 감사의 뜻으로 장기기증 희망등록도 마쳤습니다. 이 생명 최선을 다해 지켜내겠습니다.”
- ·
- ·이틀간의 국민의힘 최종 경선 여론조사(당심 50%+민심 50%)가 시작된 1일 서문시장 상인들은 김문수 후보와 한동훈 후보,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까지 선택지에 올려두고 누가 보수 진영을 대표해 출전해야 하는지 저마다 고민하는 모습이었다.
- ·
- ·
热点内容
- ·
- ·
- ·재판부는 “약사가 아닌 사람이 약국을 개설해 운영하면 과다 진료와 의약품 오남용, 환자 알선 등의 폐해가 발생할 가능성이 크고, A씨와 B씨 모두 과거 동종 범죄로 벌금형 처벌을 받은 전력이 있다”며 “다만, 약사인 B씨가 약국에 근무하면서 조제를 했던 것으로 보이고 A씨가 국민건강보험공단에 소액이나마 채무를 변제하고 있는 점 등을 참작했다”고 밝혔다.지난달 21일 선종한 프란치스코 교황의 뒤를 이을 차기 교황을 뽑은 콘클라베가 오는 7일 시작하는 가운데 차기 교황 후보로 유력하게 거론되는 필리핀의 루이스 안토니오 타글레 추기경(67)이 가톨릭계 보수파의 집중 공격을 받고 있다.
- ·정부는 하반기 ‘든든임대인 제도’도 신설한다. 임대인이 본인 소유 주택을 직접 등록하면 LH가 직접 권리 관계 검토를 거쳐 안전성이 확인된 주택만 전세임대포털에 게시하는 제도다.시장 금리 하락세와 정부의 금리 인하 압박 속에 은행권 대출금리가 조금씩 내려가고 있지만 예금금리가 훨씬 더 가파르게 떨어지면서 ‘예대금리차’는 7개월째 더 크게 벌어진 것으로 나타났다.
- ·
- ·연구진은 2003년 발사된 한국 과학기술위성 1호의 원자외선분광기(FIMS) 관측 자료를 분석한 결과, 지구에서 310광년 떨어진 거리에서 겉보기 기준으로 달의 40배 크기 만한 초승달 모양의 분자구름을 발견해 국제학술지 ‘네이처 천문학’에 발표했다. 연구진은 이 분자구름에 에오스(EOS)란 이름을 붙였다. 에오스는 이번 연구 프로젝트의 이름이자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새벽의 여신 이름이다.
- ·
- ·9·11테러 이후 빈라덴을 향한 미국의 복수가 시작됐다. 오바마 대통령 이전 부시 대통령은 이들에 대해 '악의 축'이라고 표현했을 정도로 분노가 컸다. 이후 미국 정보당국은 극비 작전 '넵튠 스피어(Neptune Spear)'을 기획하고 빈라덴 색출 작업에 돌입했다. 미국 중앙정보국(CIA)가 주도하고, 미 해군 특수부대인 미국 해군특수전개발단이 작전에 투입됐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