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吴名慧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우클릭 광폭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후보는 후보 선출 뒤 첫 공식 일정으로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 이승만, 박정희 전 대통령 묘역을 참배하고 SK하이닉스 이천캠퍼스에서는 “국가 경제는 기업 활동으로 유지된다”고 말했습니다. 대구MBC 시사 라디오 방송 ‘여론현장’ 김혜숙 앵커가 박재일 영남일보 논설실장, 천용길 시사평론가와 함께 이 문제를 짚어봤습니다. 正文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우클릭 광폭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 후보는 후보 선출 뒤 첫 공식 일정으로 국립서울현충원을 찾아 이승만, 박정희 전 대통령 묘역을 참배하고 SK하이닉스 이천캠퍼스에서는 “국가 경제는 기업 활동으로 유지된다”고 말했습니다. 대구MBC 시사 라디오 방송 ‘여론현장’ 김혜숙 앵커가 박재일 영남일보 논설실장, 천용길 시사평론가와 함께 이 문제를 짚어봤습니다.
时间:2025-05-12 02:49:5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田路路 阅读:101次
(责任编辑:达达乐队)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어제 공식 선거대책위원회를 출범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후보는 오늘부터 본격적으로 선거전에 돌입합니다.
- ·
- ·
- ·한 달 전인 지난 3월 소비자 물가는 지난해 같은 달에 비해 2.1% 상승하며 비교적 안정적이었습니다.
- ·경찰 관계자는 “사고 지점은 인적이 드문 곳으로 군인이 신고했다”며 “ㄱ씨의 사망 원인이 사고와 연관성이 있는지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 ·
- ·
- ·이는 앞서 베선트 미 재무장관이 선거를 앞둔 한국과 일본이 선거전 협상을 마무리하려는 의지가 강하다고 말한 것을 부정한 말이다. 한국도 선거를 염두에 두고 정부가 무리하게 협상을 진행해서는 안 된다고 전문가들이 경고하는 만큼, 이러한 일본의 태도 역시 한국이 참고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