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大黑摩季 > 전북자치도가 22일 전북도청에서 ‘대도시 광역교통 관리에 관한 특별법’ 개정안 통과와 관련한 입법 과정과 향후 계획을 설명하는 기자회견을 열었다. 전북자치도 제공 正文
전북자치도가 22일 전북도청에서 ‘대도시 광역교통 관리에 관한 특별법’ 개정안 통과와 관련한 입법 과정과 향후 계획을 설명하는 기자회견을 열었다. 전북자치도 제공
时间:2025-05-12 17:42:3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黄圣依 阅读:637次
(责任编辑:钟欣桐)
最新内容
- ·
- ·
- ·김정은이 먼저 도발하지 않는 한 전쟁은 없다는 진실, 핵무기로 인한 대북 제재의 고통을 김정은과 일가 및 그것을 떠받드는 권력층이 아니라 북한 주민이 오롯이 겪어야만 한다는 진실을 자각하도록 해야 한다. 이를 위해 그들의 눈과 귀를 열어주어야 한다.
- ·
-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1일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열린 안보관계장관회의에서 모두발언을 하고 있다. 대통령실사진기자단 한덕수 권한대행의 등판이 기회가 될 수 있을까. 피선거권 보유자의 출마는 권리이자 자유겠지만, 도대체 명분이 뭔지 의아하다. 각종 여론조사에서 한 대행 출마 반대가 60~70%. 그가 어떤 집권 비전을 들고나올지 모르지만, 유권자의 부정적 정서를 극복하기란 쉽지 않을 터다. 국힘의 최종 후보와 단일화로 시너지를 낼 수 있을지도 의문이다. 지지 기반이 달라야 플러스 효과도 기대할 텐데, 국힘 지지층과 한덕수 지지층이 따로 있다고 보기 힘들다. 총리 임명 때와는 비교도 안 될 혹독한 검증의 벽은 또 어떻게 넘을지도 궁금하다.
- ·신동욱 “헌법 84조 재점화” 전망
- ·아울러 양측은 2일부터 실무 협의를 시작하고, 이달 중순 이후 3차 장관급 협상을 실시하기 위해 일정을 조율해 나가기로 했다.
- ·
- ·
- ·
热点内容
- ·오는 2027년까지 약 7700대 규모의 글로벌 수요가 예상되는 가운데, 국내 업체들도 수출 확대에 본격 대응할 전망이다. 특히 미국의 경우 2020년 기준 에너지부 조사에 따르면 미국 대형 변압기의 70%는 설치 수명 25년을 초과했으며, 대형 공장과 데이터센터 확산으로 전력 수요는 더욱 가파르게 증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 ·앞서 검찰은 1월 26일 현직 대통령 신분이었던 윤 전 대통령의 헌법상 불소추특권에 해당하지 않는 내란 우두머리 혐의만을 적용해 구속기소했다.
- ·01년생 : 오해와 풍파가 일어나는 하루입니다.
- ·전날 자리에서 물러난 한덕수 전 국무총리와 최상목 전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에 대해서는 헌법과 법률을 대놓고 무시해 노골적으로 내란 진압을 방해한 큰 책임이 있다고 비판했다.
- ·내년에도 수업대란 예고…의대교육 파행 장기화 우려
- ·
- ·교육 콘텐츠 할인도 진행된다. 5월 31일까지 디지로카앱 ‘발견’ 탭의 교육 카테고리에서는 ‘아자스쿨’의 체험 교육 상품에 10% 할인 및 3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한다.
- ·헌법은 국무회의에 대해 '15인 이상 30인 이하 국무위원으로 구성한다'고 정하고 있고, 대통령령은 '구성원(현재 21명)의 과반(11명) 출석으로 개의한다'고 규정하고 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