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空气补给站乐队 > 개편안은 최대 1500억원이던 중소기업 매출 기준을 1800억원으로 상향하고, 업종별로 다르게 설정된 매출 구간도 5개에서 7개로 늘린 것이 핵심이다. 운수 및 창고업의 경우 800억원이던 매출 기준이 1000억원으로 상향되는 등 업종별 매출 기준 상한이 현행에서 200억~300억원 확대되는 것이다. 매출 기준이 1800억원으로 묶인 업종은 펄프·종이 및 종이제품 제조업과 1차 금속 제조업, 전기장비 제조업 등 3개다. 正文
개편안은 최대 1500억원이던 중소기업 매출 기준을 1800억원으로 상향하고, 업종별로 다르게 설정된 매출 구간도 5개에서 7개로 늘린 것이 핵심이다. 운수 및 창고업의 경우 800억원이던 매출 기준이 1000억원으로 상향되는 등 업종별 매출 기준 상한이 현행에서 200억~300억원 확대되는 것이다. 매출 기준이 1800억원으로 묶인 업종은 펄프·종이 및 종이제품 제조업과 1차 금속 제조업, 전기장비 제조업 등 3개다.
时间:2025-05-12 08:51:3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吉川晃司 阅读:462次
(责任编辑:郑中基)
最新内容
- ·일당 SNS 대화방 분석…압수수색 통해 공모관계 포착
- ·최근 보수 지지층에서도 관세 정책 등에 대한 비판의 목소리가 커지자, 트럼프 대통령이 미국의 자동차 산업과 제조업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미시간주를 집회 장소로 택해 지지층 결집에 나선 것으로 풀이된다.
- ·[기자]
- ·
- ·민주당은 한 전 권한대행의 출마에 “노욕의 끝은 멸망”이라고 쏘아붙였다. 김민석 민주당 최고위원은 “국민이 제공한 총리 자리를 이용해서 사전 선거운동과 출마 장사를 하고, 심지어 국익과 민생이 걸린 관세 협상까지 말아먹으려 해왔다”며 “먹튀”라고 말했다.[서울경제]
- ·
- ·이런 부분이 있고요. 결론적으로 가장 중요한 것은 선거에 있어서 허위사실공표죄는 유권자의 판단을 해할 수 있다는 우려 때문에 처벌의 대상이 되는 건 맞지만 그렇다고 너무 엄격하게 적용할 경우에 정치인의 표현의 자유, 또 그것으로 인한 유권자의 판단이 오히려 역으로 왜곡되는 결과까지 이어져서는 안 된다는 것이 대법원의 지금까지 판례입니다.
- ·- (경상권) 부산· 경남남해안· 남서내륙: 10~50mm/ 울산· 경남내륙, 경북, 울릉도· 독도: 10~40mm/ 대구· 경북중남부내륙· 경북동해안: 5~10mm
- ·부산 시민이면 누구나 부산시민대학에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은 부산여성가족과 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할 수 있다.부산항 신항에 최첨단 기술로 물동량을 신속하게 처리하는 시설이 들어선다.
- ·
热点内容
- ·
- ·
- ·대통령 선거를 30여 일 앞두고 이 후보 '사법리스크'가 되살아나면서 향후 대응 방안을 논의할 거로 보입니다.
- ·
- ·30일(현지시간) 월드 프로젝트를 위한 툴을 개발하는 기술 기업 ‘툴스 포 휴머니티(Tools for Humanity, TFH)’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At Last’ 행사를 열고, 미국 내 주요 도시에 서비스를 공식 도입한다고 밝혔다.
- ·가정의 달인 5월에는 기념일 음식점 매출액이 평소보다 더 높게 나오는 것으로 집계됐다. 또 어린이날에 날씨가 좋으면 나들이객이 늘어나 커피와 디저트 업종의 매출이 늘어난 반면 비 오는 날에는 배달 업종의 매출이 늘어났다.
- ·박동진 마산합포구청장은 미래 세대인 아동들이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SK텔레콤에 유심(USIM) 정보 유출 사고 발생에 따른 추가 피해 방지를 위해 유심 물량 공급이 안정화할 때까지 이용자 신규모집을 전면 중단할 것을 행정지도했다고 1일 밝혔다.
- ·김포글로벌리더유치원은 매주 세 차례 ‘위티버스 타임’을 운영하며 연령별 맞춤형 메타버스 학습을 진행하고 있다.
- ·한편, 전체 1위에는 1950년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창설이 선정됐다. 2위는 1972년 미국에서 제정된 교육 개정안인 '타이틀 9'이 차지했다. '타이틀 9'은 여성의 고등 교육 기회 확대와 학교 스포츠에서 여성 참여를 증진시키는 법안으로, 수많은 여자 골프 선수들이 이 법안을 통해 세계적인 선수로 성장할 수 있었다. 3위는 2003년, 스웨덴의 안니카 소렌스탐이 남자 대회인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대회에 출전한 일이 차지했다.
- ·1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외국인 투자자는 소형 건설장비업체인 두산밥캣 주식을 13거래일 연속(4월 14~30일)으로 순매수했다. 이 기간 외국인 합계 순매수 규모는 139억원이다. 같은 기간 주가는 12% 올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