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白城市 > 기업 구조조정과 소비침체가 맞물린 탓에 그나마 청년을 끌어안던 제조업과 서비스업 일자리 창출 여력이 갈수록 약화되는 현실. 자영업 시장마저 얼어붙으면서 청년 일자리 기회가 전방위적으로 축소되고 있는 중이다. 이런 실정이니 구직활동조차 하지 않고 특별한 이유 없이 ‘쉬었음’이라고 응답한 청년이 3년 연속 증가해 45만 5000명에 이르렀다. 지금 상가 공실만 심각한 문제가 아니다. 일자리와 꿈이 담길 청년들 가슴이 자꾸 공실이 되고 있다.며칠 전 경기도 포천의 한 수목원에 발걸음을 했다. 수목원에서 올해로 23회를 맞는 지훈문학상 시상식이 열렸는데 지인의 초청으로 참석할 기회를 얻은 것이다. 20만평 남짓한 수목원 안쪽으로 접어드니 3000여 그루의 아름다운 반송(盤松)들과 10만 그루의 곧게 뻗은 자작나무숲이 눈에 선연하게 들어왔다. 문학상을 주관하는 나남출판의 회장으로 수목원을 직접 일군 조상호 대표의 나무에 대한 사랑과 열정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풍경이었다. 正文
기업 구조조정과 소비침체가 맞물린 탓에 그나마 청년을 끌어안던 제조업과 서비스업 일자리 창출 여력이 갈수록 약화되는 현실. 자영업 시장마저 얼어붙으면서 청년 일자리 기회가 전방위적으로 축소되고 있는 중이다. 이런 실정이니 구직활동조차 하지 않고 특별한 이유 없이 ‘쉬었음’이라고 응답한 청년이 3년 연속 증가해 45만 5000명에 이르렀다. 지금 상가 공실만 심각한 문제가 아니다. 일자리와 꿈이 담길 청년들 가슴이 자꾸 공실이 되고 있다.며칠 전 경기도 포천의 한 수목원에 발걸음을 했다. 수목원에서 올해로 23회를 맞는 지훈문학상 시상식이 열렸는데 지인의 초청으로 참석할 기회를 얻은 것이다. 20만평 남짓한 수목원 안쪽으로 접어드니 3000여 그루의 아름다운 반송(盤松)들과 10만 그루의 곧게 뻗은 자작나무숲이 눈에 선연하게 들어왔다. 문학상을 주관하는 나남출판의 회장으로 수목원을 직접 일군 조상호 대표의 나무에 대한 사랑과 열정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풍경이었다.
时间:2025-05-12 11:45:1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雪狼 阅读:819次
(责任编辑:徐杰亮)
最新内容
- ·윤 전 대통령이 파면된 지 26일 만으로, 검찰이 서초동 자택을 압수수색한 건 이번이 처음입니다.
- ·사업 모집공고는 경북도경제진흥원 홈페이지 내 지원사업마당-지원사업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 ·
- ·이에 대해 쿠팡 측은 향후 재판과정에서 충실히 소명하겠다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 ·
- ·
- ·그리고 앞서 건진법사 전성배 씨 집에서는 1억 6500만 원의 현금 그리고 한국은행 이름이 적혀 있는 관봉권 5000만 원이 발견되지 않았습니까? 여기에 어디서 발행이 됐는지 발행한 사람은 누구인지 여러 가지 정보가 적혀 있다고 하는데 이 출처를 밝히면 사건의 배후를 알아낼 수 있지 않을까요?
- ·한편 재판연구원 전체 선발 규모는 지난해(118명)와 2023년(125명)에 비해 커졌다. 지난 1월 재판연구원 규칙 개정으로 전체 정원을 400명에서 480명으로 늘린 결과다.
- ·한국 기업의 원전 수출은 지난 2009년 아랍에미리트 바라카 원전 이후 16년 만입니다.
- ·
热点内容
- ·다만 올해 들어 가장 높은 실적입니다.
- ·
- ·국민의힘은 오늘부터 이틀간 최종 경선 투표를 진행한 뒤, 당원 50%, 국민 여론조사 50%를 합산해 모레(3일) 전당대회에서 대선 후보를 선출합니다.
- ·우리 기업의 원전 수출은 2009년 아랍에미리트 바라카 원전 이후 16년 만인데, 유럽 수출은 처음입니다.
- ·울진군은 일상누리집을 각 읍면사무소, 보건소, 군청민원실, 도서관 등 다중이용시설에 비치하고 울진군 홈페이지에 가이드북을 게시해 군민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 ·
- ·
- ·AT&T는 이듬해에는 고객 1억 900만 명가량의 통화·문자 기록 등이 해킹당한 것으로 나타나 파문이 일었습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