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琼海市 > 영암에서는 전통한옥에서 묵는 것이 좋겠다. 군서면 모정리 모정마을의 월인당은 장작을 때는 전통한옥을 운영하고 있다. 구림마을에는 한옥민박이 있다.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창립 37주년을 맞아 5월 한 달간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正文
영암에서는 전통한옥에서 묵는 것이 좋겠다. 군서면 모정리 모정마을의 월인당은 장작을 때는 전통한옥을 운영하고 있다. 구림마을에는 한옥민박이 있다.코리아세븐이 운영하는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창립 37주년을 맞아 5월 한 달간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한정판 굿즈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时间:2025-05-12 17:57:0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洪百慧 阅读:826次
(责任编辑:石欣卉)
最新内容
- ·
- ·그러면서 “건설 부문 부진 요인을 분야별로 철저히 분석하고 건설 산업 활성화를 위한 다각적인 방안을 강구하겠다”고 말했다.앞으로 빈집을 철거한 뒤 빈 토지를 공원·주차장 등 공공 목적으로 조성하면, 활용 기간 재산세를 덜 내도 된다. 철거 비용 등 빈집 정비 지원에 투입되는 예산도 지난해 50억원에서 올해 100억원으로 두배 확대했다. 빈집 철거에 드는 세(稅) 부담과 비용·행정 부담을 덜어줘 빈집 정비를 적극적으로 유도하겠다는 취지다.
- ·
- ·
-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이날 “국민들이 빨리 추경 효과를 체감할 수 있도록 신속 집행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그러면서 좌우 정권을 막론하고 요직에 등용된 자신이 앞장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할 수 있는 정치적 토대를 구축하겠다는 의지를 피력했다. 그는 “극단의 정치를 버리고 협치의 기틀을 세우지 않으면 누가 집권하든 분열과 갈등이 반복될 뿐”이라며 “이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하지 않는 한 우리는 여기서 멈출지 모른다는 절박한 위기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 ·
- ·재판부는 “사형이 선고된 과거 사례들은 다수 피해자가 발생했거나, 치밀한 범행 계획 및 강도 등 중대 범죄가 결합된 사건이 대부분”이라며 “이 사건은 범행 계획의 정교함이나 결합된 중대 범죄가 확인되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 ·
- ·
热点内容
- ·
- ·◇ 김현정> 공약은 늘 너무너무 좋은데.
- ·이날 기부에 참여한 HSS 고등부 학생 9명은 바자회 준비위원장으로서 행사 기획과 운영을 주도했다. 직접 시설을 둘러보고 장정미 원장과 좌담을 진행했다.
- ·이 시장은 “제가 사명감을 가지고 시민프로축구단 창단을 열정적으로 준비하고 있지만 축구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구단 운영에 깊이 관여할 생각이 없다”며 “앞으로 축구단에 대한 응원과 지원, 후원 기업 유치, 외부의 불필요한 개입 차단 등에 집중해 제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강조했다.
- ·
- ·
- ·특히 대선 후보가 ‘당무 우선권’을 갖게 되는 것도 큰 변수가 될 전망이다. 당무 우선권은 최종 대선 후보에게 당무 전반에 관한 의사 결정권을 넘기는 것을 말한다. 국민의힘 당헌 74조에 규정돼 있다. 이를 무소속 출마한 한 총리에게 넘기는 것은 국민의힘 최종 후보의 의지가 중요하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