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군에서도 별도로 다자녀 출산가정을 대상으로 출산 장려금, 수도요금 감면, 공영주차장 이용료 감면 등을 지원 중이다.
时间:2025-05-12 09:11:2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铁玉兰 阅读:330次
(责任编辑:宋承宪)
最新内容
- ·23일에는 피아니스트 선우예권이 APO와 함께 베토벤과 요하네스 브람스의 ‘피아노 삼중주’ 등 실내악 공연을 선보인다. 25일에는 정명훈이 직접 피아니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27~28일 베토벤의 오페라 ‘피델리오’로 페스티벌을 마무리한다. 베토벤이 쓴 단 한 편의 오페라라고 하며 APO와 함께 부산시립합창단, 국립합창단이 노래한다.
- ·SK텔레콤은 지난달 22일자 안내문에서 '고객의 유심 관련 일부 정보가 유출된 정황을 발견한 시점'을 2025년 4월19일 오후 11시경으로 명시한 바 있다. SK텔레콤이 유심 정보에 대한 유출 정황을 발견하고도 KISA의 질문에 성실히 답하지 않았다는 설명이다.
- ·빈집 거래를 활성화하고, 빈집을 숙박시설 등으로 탈바꿈해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현재 한국부동산원이 운영 중인 플랫폼 ‘빈집애(愛)’를 통해 빈집 현황을 상세하게 공개하고, 직방·당근 등 플랫폼에서도 빈집 매물 직거래가 가능해지도록 법적 검토를 추진할 예정이다.
- ·국립한국농수산대학교 이주명 총장도 “급변하는 농업환경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서는 청년농업인 교육도 변화하여야 한다. 다양한 교육을 통해 경영 역량도 강화하여야 한다.”라고 하면서 “미래 정예농업인 양성을 위해 한국농촌경제연구원과 적극 협력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 ·
- ·SK텔레콤의 가입자 유출은 이통 3사와 알뜰폰(MVNO)의 경쟁을 합산한 월간 통계에서도 확연하다. KTOA가 이날 발표한 4월 번호이동 통계에 따르면 지난달 SK텔레콤에서 KT·LG유플러스와 알뜰폰(MVNO) 사업자들로 빠져나간 가입자는 23만6901명에 달했다. 같은 기간 SK텔레콤이 유치한 번호이동 고객은 12만2671명에 그쳤다.
- ·5월1일~6일까지 세탁세제, 주방세제, 물티슈, 칫솔·치약·구강청결제, 도루코·쉬크·니베아 면도기, 하기스 기저귀, 덴비 단품식기 전품목 등 약 80여가지의 생활 필수품을, 5월3일~6일 4일간, 냉동 군만두·물만두, 포스트·켈로그 인기 시리얼, 이온음료, 포도씨유·카놀라유·해바라기유, 국산 두부, 고추장·된장·쌈장 등 약 70여가지의 인기 가공식품을 2개 이상 구매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 ·
- ·
- ·
热点内容
- ·1~2일에는 수박 전 품목을 50%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는 수박 산지와 협업으로 최대 물량을 확보했다는 설명이다. 3~4일에는 계란 등 필수 식재료 행사가 펼쳐진다.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대란 30구 1판을 4000원대에 살 수 있다. 활전복과 참외도 40~50% 할인한다. 육류는 행사 기간 내내 할인이 이어진다.
- ·
- ·4월29일,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두 번째 임기 100일이 지났다. 트럼프 대통령의 급진적 관세 정책으로 전 세계 경제는 불확실성이 커졌지만, 동시에 디지털 자산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 ·미국 해군성 존 필린 장관(오른쪽 첫 번째)과 한화그룹 김동관 부회장(오른쪽 두 번째)이 한화오션 거제사업장에서 ‘유콘’함 정비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 한화오션 제공한화오션은 존 필린 미 해군성 장관이 지난 30일 오후 한화오션 거제사업장을 방문, 김동관 한화그룹 부회장과 한·미 조선업 협력 방안에 대해 심도 깊은 논의를 진행했다고 1일 밝혔다.
- ·
- ·김종길 서울시의원
- ·이달(5월) 말 종료 예정이던 전세사기 특별법시효를 2년 연장하는 개정안이 최근국회 국토교통위원회 전체 회의를 통과하며시행 절차를 밟고 있는데요,
- ·트럼프의 관세정책으로 콘솔 시장 물가가 오르고 있다. 닌텐도와 소니에 이어 마이크로소프트까지 가격 인상에 나섰다. 최근 콘솔 게임 출시로 북미 시장 공략에 나선 한국 게임사들도 긴장하고 있다.
- ·업계 관계자는 “미국은 생산을 끌어들이고, 한국은 기업을 밀어내는 형국”이라며 “이런 격차가 지속되면 기업들의 해외 이전은 선택이 아닌 생존 전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이제까지 없던 거대한 도전과 위기에 직면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