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彭健新 > 1일 전남도에 따르면 2일까지 진행되는 전남장애인체육대회는 ‘벽을 넘어 다함께, 하나되어 힘차게!’라는 구호 아래 22개 시군과 21개 경기단체에서 1만 5천여 명이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진다. 正文
1일 전남도에 따르면 2일까지 진행되는 전남장애인체육대회는 ‘벽을 넘어 다함께, 하나되어 힘차게!’라는 구호 아래 22개 시군과 21개 경기단체에서 1만 5천여 명이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로 치러진다.
时间:2025-05-12 11:36:3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鹰潭市 阅读:417次
(责任编辑:金华市)
最新内容
- ·이런 일을 가장 잘 할 수 있는 분들을 찾아 최고의 내각, 일하는 내각을 구성하고, 그분들이 책임지고 실질적인 성과를 이뤄내도록 치열하게 독려하겠습니다.
- ·
- ·이정훈 위코멧 대표는 브레이든 온라인 서비스로 기본소생술 최신 교육 트렌드에 대한 하나의 가이드를 제시할 수 있었던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시뮬레이션 교육 발전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 ·
- ·[기자]
- ·이에 백악관이 트럼프 대통령 지지 여론 형성을 위한 '원스톱 플랫폼'을 직접 만들고 나선 것으로 해석된다.
- ·
- ·일각에서는 이번 사태를 두고 테슬라의 기울어진 지배구조가 드러난 사례라고 지적했다. 블룸버그통신은 합리적인 이사진이라면 CEO가 테슬라 경쟁사인 xAI를 포함해 여러 회사를 운영하고, 브랜드 이미지에 악영향을 끼칠 수 있는 정치 활동까지 관여한다면 후임자를 물색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며 덴홈 의장이 이에 반박하기 위해 침묵을 깬 것은 이사회가 얼마나 무기력한지를 드러내며, 머스크 CEO와 테슬라 간의 기묘한 관계를 보여준다고 평가했다.
- ·그 과정을 지켜보고 기여하는 것이 지금도 앞으로도 저의 인생이고 꿈입니다.
- ·
热点内容
- ·앞서 지난달 11일 FA는 트랜스젠더 여성이 여자축구 경기에 출전할 수 있는 자격 기준을 제시했다. 당시 FA는 최근 12개월간 테스토스테론 수치가 규정치 이하로 유지되고, 호르몬 치료 기록과 의료 기록 등이 뒷받침된다면 트랜스젠더 여성도 여자축구 경기에 계속 참가할 수 있다고 했다.
- ·
- ·
- ·
- ·민주당 주도 탄핵안 투표 불성립
- ·한 전 총리는 전날 밤 최상목 전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더불어민주당의 탄핵 시도에 앞서 선제적으로 사퇴한 일을 두고도 우리나라의 정치 수준이 정말 이 정도냐며 목소리를 높였다. 한 전 총리는 지금 2+2회의에서 (대미) 관세 협상의 주력 부대로 활동하는 최상목 대행을 왜 갑자기 몇 시간 동안 결정해서 탄핵을 해야 한다 하는지, 정말 이 나라 정치 현실에 비참함과 참담함을 느꼈다고 말했다. 한 전 총리 본인이 사직을 발표한 뒤 최 전 부총리의 사표를 수리하는 게 온당하냐는 지적에는 직무정지가 돼서 아무런 일도 못 하면서 집에 맨날 있는 것보다는 차라리 나가서 국가를 위해 뭐라도 일을 해야 한다는 생각을 했다고 항변했다.
- ·
- ·지난해 11월 암사1동점에서 열린 메이크유 코딩교육. 강동구 제공
- ·동행축제는 지역 경제 활력 제고를 위한 전국적인 소비 촉진 행사다. 배민은 2021년부터 5년째 동행축제에 참여하며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와 매출 증진을 지원하고 있다. 5월 행사는 인천·춘천·세종·나주 4개 지역에서 개막식을 열고, 전국 130여개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한 달 동안 진행한다.
- ·국내 연구진이 디지털 트윈을 이용해 뇌의 심혈관 조절 원리를 규명하고, 고혈압 치료 가능성을 처음 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