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艾利斯的锁链乐队 > 이들은 "대한민국은 다시 사법의 이름으로 민주주의가 참혹하게 침탈당한 현실을 마주하고 있다"며 "12월 내란 세력과 동조자들이 이젠 법복을 동원, 사법의 가면을 쓰고 민주주의 심장을 겨누고 있다"고 주장했다. 正文
이들은 "대한민국은 다시 사법의 이름으로 민주주의가 참혹하게 침탈당한 현실을 마주하고 있다"며 "12월 내란 세력과 동조자들이 이젠 법복을 동원, 사법의 가면을 쓰고 민주주의 심장을 겨누고 있다"고 주장했다.
时间:2025-05-12 08:29:2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金门县 阅读:305次
(责任编辑:潮州市)
最新内容
- ·포스코는 철강산업 업황이 나빠지며 자산이 8,500억 원 늘어나는 데 그쳐 재계 순위가 5위에서 6위로 낮아졌습니다.
- ·유심 해킹으로 인해 최악의 경우에는 이 정보들로 복제폰을 만들 수 있다는 게 불안요소거든요.
- ·
- ·비행기 출발이 다음날로 연기돼 집으로 돌아오면서 근처 마트에서 생필품을 구매했다면 이는 직접비용이 아니므로 보험급 지급을 거절당할 수 있다.
- ·
- ·
- ·
- ·
-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직장 내 괴롭힘 의혹으로 사망한 MBC 기상캐스터 고(故) 오요안나 씨의 유족이 고인이 세상을 떠난 뒤 처음 맞는 생일에 “누군가는 여전히 아무렇지 않게 날씨를 전하며 안온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며 비통한 심경을 전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