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静安区 > 김민석 더불어민주당 상임공동선대위원장은 1일 정부서울청사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공직을 이용해 선거를 준비하고 다른 공직자를 동원했다. 선거법 위반이고 직권 남용”이라고 비판했다. 正文
김민석 더불어민주당 상임공동선대위원장은 1일 정부서울청사 앞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공직을 이용해 선거를 준비하고 다른 공직자를 동원했다. 선거법 위반이고 직권 남용”이라고 비판했다.
时间:2025-05-12 09:55:4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大规模进攻乐队 阅读:825次
(责任编辑:伍思凯)
最新内容
- ·저는 오늘
- ·딸들에 의해 리어가 몰락하고 정신병원에 입원한 돈키호테의 구출 작전도 치열해지는 무대는 노숙자들의 장소가 아니라, 한국 사회의 모순과 부조리가 농축된 '현실의 극장'으로 전환된다. 리어는 새로운 왕국의 리더이자 대통령으로 치환되고, 돈키호테는 시민사회의 희망이 될판이다. 부랑자들은 소외된 민중, 시민 저항의 상징이 되고 소년은 악취 나는 세상을 구원하는 인물이다. 정치인과 자본가는 타락한 현실 세계의 인물이며, 리건과 거너릴은 공동체 사회의 붕괴를 상징하는 존재다. 리어는 가족에게 버림받은 왕이고, 돈키호테는 여전히 싸워야 할 정의를 찾아 헤매는 늙은 기사다. 이들이 살아가는 서울역은, 대한민국이라는 이름의 왕국이다. 돈키호테와 리어왕이 서울역 광장 모퉁이에 박스로 그들만의 왕국을 세운다. 박스 왕국 밖의 현실은 리어의 몰락보다 비극적이며, 돈키호테의 광기보다 더 희극적이다.
-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이 탄핵 중독자 이재명 후보는 대통령 후보직에서 즉각 사퇴해야 한다며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
- ·
- ·▲ 노동절 행진 참석한 라울 카스트로 전 쿠바 공산당 총서기
- ·
- ·어린이날은 색동회 창립기념일인 1923년 5월 1일로 시작됐다. 그러다가 1927년 노동절과 겹친다는 이유로 5월 첫째 일요일이던 5월 5일을 어린이날로 기념했다. 일제는 1937년부터 어린이날 행사를 금지했고, 어린이날은 1939년부터 중단됐다. 광복 후인 1946년 어린이날이 부활하게 된다.
- ·
- ·
- ·
热点内容
- ·
- ·지난달 23일 40.3 럭스 시간의 태양광을 충전했다. 정옥재 기자
- ·민주당 중앙선대위 회의박찬대 대법원의 정치적 판결…대선 개입
- ·서 교수는 2일 SNS를 통해 “X(옛 트위터) 계정에 ‘seokyongduk’으로 아이디를 만들고, 프로필 사진 등에 일본 욱일기를 내걸었다”며 “이 계정에 일본 영토주권전시관의 ‘다케시마 영토 편입 이야기’라는 게시물을 게시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 ·
- ·대법, 유권자에 주는 인상 기준 의미 확정
- ·◆ 손수호> 성남시장 재직 시에 김문기를 몰랐다. 도지사가 되고 나서야 알았다. 이 발언은 1, 2, 3심 모두 다 허위사실 공표가 아니라고 봤어요. 이거는 행위가 아니라 인식에 대한 거니까 아예 대상이 아니다라고 보았고요. 그 부분은 제외하겠습니다. 이른바 골프 발언이 문제가 되는 거잖아요. 1심에서는 허위 사실이라고 봤습니다. 하지만 2심은 이거는 독자적인 의미가 있는 게 아니고 그냥 김문기 씨를 몰랐다는 발언에 보조적인 어떤 논고에 그친다. 또 의미 해석도 다양하게 되니까 허위성도 인정 안 된다라고 보았는데 대법원은 어제 이거를 허위사실이라고 봤습니다. 우선 조심스럽게 접근했어요. 허위사실 유포죄의 유무죄 판단의 법리를 자세히 설명했는데 그중에서 가장 먼저 정치적인 표현이 과도하게 제한되지 않도록 유의하면서도 공정한 선거인의 알 권리와 또 선거권이 충실하게 보장되어야 한다고 강조를 하면서 시작을 했습니다.
-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가 2일 정치·사법·선거 공약을 발표했다.
- ·작가노조 준비위원회 지음, 오월의봄 펴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