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石河子市 > 천원주택은 주거 안정과 육아 부담을 줄이기 위해 고안한 인천형 주거정책이다. 매입임대형이었던 1차 모집 때와 달리 이번에는 전세임대형 예비입주자를 모집한다. 正文
천원주택은 주거 안정과 육아 부담을 줄이기 위해 고안한 인천형 주거정책이다. 매입임대형이었던 1차 모집 때와 달리 이번에는 전세임대형 예비입주자를 모집한다.
时间:2025-05-12 16:04:2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连江县 阅读:974次
(责任编辑:巫溪县)
上一篇:강 팀장은 대부분의 학생은 개념을 '안다'와 '모른다' 사이의 연속선상에 존재하며, 본인이 어디쯤 위치해 있는지도 명확히 인지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며 온톨로지 모델을 적용하면 학생이 학습한 개념들이 어떻게 연결되는지를 파악할 수 있어 특정 개념을 이해하지 못한 학생에게 보완할 수 있는 사전 학습 개념을 자동으로 추천하고, 이를 기반으로 맞춤형 학습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下一篇:30일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지난 1분기 편의점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0.4% 감소했다. 분기 기준 매출이 역성장한 것은 지난 2013년 통계 작성 이후 처음이다.
下一篇:30일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지난 1분기 편의점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0.4% 감소했다. 분기 기준 매출이 역성장한 것은 지난 2013년 통계 작성 이후 처음이다.
最新内容
- ·동성케미컬은 2023년 9월 인도네시아 공장을 착공, 올해 1월 시생산을 완료하고 2월부터 본격 양산에 돌입했다. 동성케미컬 인도네시아 공장은 8만1000㎡ 규모로, 연간 약 6만7000톤의 프리폴리머·폴리에스터 합성, PU 수지 생산이 가능하다.
- ·
- ·동아 = 李 선거법 유죄 취지 파기환송… 33일 앞둔 대선 난기류
- ·평택 고덕은 서울 강남권과의 접근성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 SRT 지제역에서는 서울 수서역까지 약 20분, 수도권 1호선 서정리역과 광역버스 등을 이용하면 서울 강남권까지 1시간 대 출퇴근이 가능하다. 여기에 KTX 정차가 예정되어 있어 향후 교통 여건은 더욱 개선될 전망이다.
- ·
- ·
- ·NHK와 교도통신 등에 따르면 미국에서는 스콧 베선트 재무부 장관과 하워드 러트닉 상무부 장관, 제이미슨 그리어 무역대표부(USTR) 대표가 참석했다. 일본에서는 지난 협상과 마찬가지로 아카자와 경제재생상이 협상단 대표로 나섰다.
- ·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상고심에서 무죄 소수의견을 낸 대법관 2명은 다수의견에 대해 “정치적 표현의 자유에 규제의 칼을 들이밀어 민주주의 발전을 후퇴시키는 퇴행적 발상”이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 ·
热点内容
- ·
- ·관세 조치 이후 트럼프 대통령과 가장 먼저 통화한 또 럼 베트남 공산당 서기장은 대미 관세를 0%로 하겠다고 제안하는 등 적극적인 협상에 나서 유예조치를 받아내 일단 한국 기업들도 숨통을 틔울 수 있게 됐다.
- ·통합 멀티모달 언어모델인 카나나-오는 국내 최초로 텍스트·음성·이미지까지 다양한 형태의 정보를 동시에 이해하고 처리할 수 있는 모델이다. 텍스트·음성·이미지 중 어떠한 조합으로 질문을 입력하더라도 처리 가능하며, 상황에 맞는 텍스트나 자연스러운 음성으로 응답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됐다.
- ·
- ·■ 실생활 이슈와 기회 요소: 근로장려금 소득요건이 확대돼 맞벌이 가구 20만 가구가 혜택을 볼 전망이다. 대치동과 여의도의 재건축 열기는 인접 단지로 확산되고 있다. 사업 단계별 가격 차이로 내 집 마련의 새로운 기회가 열린다.
- ·
- ·씨앤큐어는 식중독·장염 등을 일으키는 살모넬라균과 비브리오균을 유전공학적으로 융합한 암 치료용 박테리아를 개발했다. 박 대표는 살모넬라균이 정상조직보다 암조직에서 10만 배 이상 과다 증식하는 특성을 역이용했다며 기존 항암제가 종양을 간접적으로 겨냥했다면 박테리아는 종양 안에 직접 침투하기 때문에 고도로 정밀한 치료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업계에서는 반응률이 20~30%에 불과한 면역항암제와 박테리아 항암제를 병용할 경우 시너지가 클 것이란 기대감이 크다. 이러한 잠재력을 보고 최근 방영주 서울의대 명예교수가 회사 고문으로 합류했다. 방 교수는 세계적인 항암치료 권위자 겸 임상개발 전문가로 꼽힌다.
-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휴의 시작과 끝을 알리는 5월 1일과 6일에는 입장객에게 선착순으로 새싹 머리핀을 나누어주며, 5월 3일, 4일에는 무료 페이스 페인팅과 곰돌이 탈을 찾으면 선물을 주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된다.[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환경부 산하 국립공원공단은 국제적 멸종위기종인 상괭이의 번식부터 양육까지 생애 주기를 보여주는 다양한 생태 모습을 영상으로 정리해 공개한다고 1일 밝혔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