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小高 > 주요 지역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9도, 인천 10도, 수원 8도, 춘천 8도, 강릉 11도, 청주 9도, 대전 8도, 전주 9도, 광주 9도, 대구 9도, 부산 11도, 제주 12도다. 正文
주요 지역 아침 최저기온은 서울 9도, 인천 10도, 수원 8도, 춘천 8도, 강릉 11도, 청주 9도, 대전 8도, 전주 9도, 광주 9도, 대구 9도, 부산 11도, 제주 12도다.
时间:2025-05-12 18:03:1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连云港市 阅读:829次
(责任编辑:上海市)
最新内容
- ·
- ·맹독성 다이옥신 계열 화학물질인 고엽제는 인체에 흡수돼 수년 뒤 암, 당뇨 등 면역·내분비계 문제와 신경계·정신 질환 등을 유발했다. 살포한 이도, 오염 지역에서 생활한 주민도 피해에서 자유롭지 못했다.
- ·
- ·선삼준 위생자원과장은 “1회용컵 대신 텀블러 한 잔으로 지구를 지키는 작지만 의미 있는 변화를 시작한다”며 “시청이 앞장서 시민과 함께하는 녹색행정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같은 당 한동훈 후보도 앞선 대선 출마 인터뷰에서 가상자산 시장에 대해 거래세 부과를 포함한 합리적 과세 체계 도입과 스테이블코인 허용, 규제 개선이 필요하다고 밝히며 제도 정비의 중요성을 강조한 바 있다.
- ·
- ·
- ·
- ·장기간 당뇨병 치료를 받지 않으면 합병증이 발생할 수도 있다. 최근 당뇨와 관련된 합병증 유병률도 늘고 있다. 19∼39세 당뇨병 환자에게 흔히 나타나는 합병증은 심부전이다. 심장 기능 저하로 신체에 혈액이 제대로 공급되지 않아 생기는 질환이다. 만성신부전증, 심근경색, 허혈성 뇌졸중 등도 합병증이다.
- ·이남희 보건의료노조 보훈병원지부 서울지회장은 돈이 있건 없건, 나이가 많건 적건, 의료가 국민의 생명을 지키는 일에 사명을 다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자며 보건의료노동자들이 국민의 생명을 지키는 일에 진심 전력을 다할 수 있도록 보장되는 사회, 돈보다 생명이 우선되는 사회, 우리가 새롭게 맞이해야 하는 사회는 바로 그런 사회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热点内容
- ·A씨는 입금을 마친 B씨가 “땅 등기부 등본은 언제 나오느냐”고 묻자 마치 땅을 산 것처럼 거짓말하다가 연락을 피한 것으로 드러났다.
- ·이 회사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의 장남인 트럼프 주니어(47)가 지난해 11월 파트너로 합류한 뒤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말릭 대표와 버스커크 최고투자책임자(CIO)가 트럼프 대통령의 강력한 후원 그룹으로 알려진 데다, 트럼프 주니어의 일거수일투족이 주목받고 있기 때문이다. 그는 말릭 대표 등과 함께 지난달 26일 워싱턴DC에서 슈퍼리치를 대상으로 하는 사교 클럽인 ‘이그제큐티브 브랜치(Executive Branch)’를 창립해 다시금 화제가 됐다. 클럽 가입비만 50만달러(약 7억원)에 달하지만 추천 요건이 따로 존재한다. 기업가가 트럼프 정부 인사들과 어울릴 수 있도록 하려는 의도라는 게 정치매체인 폴리티코 분석이다. 벌써 가입 대기자 명단도 있다고 한다.
- ·
- ·이어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공수처)의 무능, 사법 방해까지 일삼는 민주당의 후안무치를 국민 모두가 알게 됐다며 공수처 폐지, 사법방해죄 신설도 공약했다.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