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袁耀发 > 이 전 의원은 2009년 2월11일 용산 참사 관련 국회 긴급 현안질문에서 “이번 참사는 다 함께 죽자는 알카에다식 자살폭탄 테러와 다를 것이 없다”며 “인질범이 폭탄을 터트려 경찰과 인질범이 다 죽었다면, 경찰에게 책임을 지라고 할 수 있겠는가”라고 말했다. 正文
이 전 의원은 2009년 2월11일 용산 참사 관련 국회 긴급 현안질문에서 “이번 참사는 다 함께 죽자는 알카에다식 자살폭탄 테러와 다를 것이 없다”며 “인질범이 폭탄을 터트려 경찰과 인질범이 다 죽었다면, 경찰에게 책임을 지라고 할 수 있겠는가”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1:50:4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黄大仙区 阅读:930次
(责任编辑:黄南藏族自治州)
最新内容
- ·
- ·▷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지난 대선 과정에서 허위사실을 유포한 혐의로 기소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에 대한 2심 무죄 판결이 대법원에서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 됐습니다.
- ·
- ·
- ·
- ·원심은 공소사실의 대상을 오해하고 법리를 오해하였습니다.
- ·
- ·울릉군의회는 이번 조례안 의결을 통해 고령화, 의료 접근성 부족, 감염병 대응 등 울릉군이 직면한 구조적 문제에 대한 현실적 대책을 입법으로 뒷받침했다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군민 삶의 질을 높이는 주민밀착형 조례 제정에 의정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현호색. 소백산국립공원관리사무소 제공
- ·
- ·이번에 새로 짓는 원전은 오는 2029년 공사를 시작해 2036년쯤부터 가동될 전망입니다.
热点内容
- ·'모니모 혜택 빌리지' 이벤트에는 삼성전자,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신라스테이, 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증권 등 삼성 관계사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이마트24, 이니스프리 등 다양한 외식·쇼핑 브랜드의 혜택이 제공된다.
- ·증액된 금액의 항목별로는 민주당이 요구한 1조 원 규모의 지역사랑상품권(지역화폐) 예산 중 4000억 원이 반영됐다. 지역화폐 예산은 앞서 민주당 단독으로 행정안전위원회에서 신규 반영한 1조 원에서 6천억 원 줄인 4천억 원으로 합의됐다.
- ·한·아세안 국가정원은 ‘2019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공동의장 성명’에서 채택된 산림관리 협력 방안 중 하나다. 산림청은 2020년 국립난대수목원 유치 경쟁에서 밀린 거제에 이를 대체 사업으로 제안했다. 거제시는 남부내륙철도, 가덕신공항과 연계할 새로운 관광산업 거점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이를 받아들였다.
- ·
-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프랑스 감성을 담은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콘텐츠를 통해 무역센터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문화적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 고객이 많은 무역센터점의 특성을 살려 앞으로도 이색적인 글로벌 테마 행사를 지속적으로 기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가 1일 근로자의 날을 맞아 “정년연장을 사회적 합의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 ·
- ·국토교통부는 이 같은 내용을 골자로 한 ‘항공 안전 혁신 방안’을 30일 발표했다. 지난해 12월 29일 발생한 무안 제주항공 참사 후, 넉 달 만에 종합 대책을 내놓은 것이다.
- ·
- ·내란 특검법은 이번이 세 번째, 김건희 특검법은 상설특검까지 포함해 여섯 번째 발의된 안이다. 내란 특검법엔 외환죄(外患罪)가 수사 대상으로 추가됐고, 김건희 특검법에는 기존 명태균 특검법을 비롯해 최근 불거진 건진법사 관련 의혹들도 수사 대상으로 포함됐다.국민의힘 정치인 여론조사 조작 의혹 등을 수사하는 검찰이 정치 브로커 명태균 씨를 30일 이틀 연속 불러 조사했다. 명 씨는 2021년 서울시장 보궐선거 당시 오세훈 서울시장 관련 여론조사를 조작해 오 시장의 후원자로부터 약 3300만 원을 받았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