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来宾市 > 영호남 시도지사 협력회의는 영호남 8개 시·도간 상호교류와 협력을 통해 상생발전을 도모하고 국투균형발전을 견인하기 위해 1998년 창설돼 매년 열리고 있다. 正文
영호남 시도지사 협력회의는 영호남 8개 시·도간 상호교류와 협력을 통해 상생발전을 도모하고 국투균형발전을 견인하기 위해 1998년 창설돼 매년 열리고 있다.
时间:2025-05-12 12:01:0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玉置浩二 阅读:432次
(责任编辑:丁宁)
最新内容
- ·
- ·
-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5월의 푸르름이 가득한 어린이대공원의 자연 속 야외도서관 '광진 원더랜드'에서 책과 함께하는 즐거운 추억을 남기시기를 바라며, 야외도서관이 안전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대구 북구 함지산에서 1일 오후 들어 비가 내리기 시작하면서 산불 완전 진화에 대한 기대감이 커졌다.
- ·대한민국이 여기까지 온 것은 우리 국민 한 분 한 분의 피땀과 눈물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 ·
- ·업비트는 매년 5월 22일 비트코인 피자데이를 맞아 회원을 비롯해 취약계층 어린이들과 피자를 나눴다. 올해는 업비트 피자데이를 많은 사람과 함께하기 위해 ‘행복을 나누세요. 해피 업비트 피자데이(Share The Happiness, Happy Upbit Pizza Day)’라는 슬로건으로 업비트 피자데이의 브랜딩을 새롭게 강화했다. 특히 15년 전 1만 비트코인으로 교환된 피자인 파파존스와의 제휴를 통해 해피 업비트 피자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해 의미를 더했다.
- ·
- ·삼성전자는 향후 실적과 관련해 “미국 관세정책 등 불확실성이 해소된다면 연말로 갈수록 나아질 것”으로 예상했다. 박순철 경영지원실장(부사장)은 이날 “올 하반기 AI 서버 투자가 늘면서 메모리반도체 수요도 개선될 것”이라고 말했다. HBM 전략도 공개했다. 올 2분기 5세대 HBM(HBM3E) 개선품을 고객사에 납품할 계획이다.최대 재외동포 경제단체인 세계한인무역협회(월드옥타)가 ‘세계한인경제무역협회’로 명칭을 바꾼다. 해외에서 활동하는 기업인뿐 아니라 변호사 같은 전문직 등으로 회원 범위를 넓혀 실질적 경제단체로 위상을 높이겠다는 취지다.
- ·
- ·■ 진행 : 이하린 앵커, 이정섭 앵커
热点内容
- ·카나바호 수녀는 지난 1월 향년 116세로 별세한 일본의 이토오카 도미코 씨가 사망하자 세계 최고령자가 됐다. 장수 노인 연구단체인 노인학연구그룹(GRG)과 론제비퀘스트에 따르면 카나바호 수녀의 별세로 세계 최고령자 타이틀은 영국 서리에 사는 에설 케이터햄(115)에게 넘어갔다.검찰이 '12·3 비상계엄 사태'와 관련해 윤석열 전 대통령을 직권남용 권리행사방해 혐의로 추가 기소했다.
- ·
- ·광주 공식 관광기념품 온라인몰인 '관광기념품 광주 굿즈'에서는 5월 한정 기념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온라인몰 입점 품목에 대해 18~50% 할인 제공되는 등 광주의 역사와 이야기를 담은 다양한 디자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 ·이 불로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창고 안에 보관 중인 콤바인과 농기구 등이 불에 타 소방 추산 4,900여만 원 상당의 재산피해가 발생했습니다.
- ·한국 경제가 불황 국면에서 탈출하는 전형적인 경로는 수출 경기 호조가 내수 회복으로 이어지는 것이지만, 올해 교역 환경의 급격한 악화로 수출의 경제 성장 견인도 기대하기 어려워졌다.
- ·
- ·
- ·월드는 이날 홍채 인식을 기반으로 한 암호화폐 월드코인의 거래 개시 계획도 공개했다. 월드코인은 ‘오브’라는 기기로 홍채를 인식해 AI가 아니라 인간임을 인증해야 받을 수 있는데, 월드가 홍채 데이터를 무단 수집할 수 있다는 우려에 그동안 미국에서 출시하지 못했다. 월드는 다음날부터 미국인도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LA) 등 6개 도시에 설치된 오브를 통해 홍채를 인식해 월드코인을 지급받고, 미국 내 암호화폐거래소에서 거래할 수 있다고 밝혔다. 올트먼 CEO는 “기술 혁신을 주도해야 할 미국이 그동안 기술에 적대적인 태도를 보여온 것이 안타까웠다”며 “오늘 그 잘못된 흐름을 바로잡는 데 우리가 기여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 ·전북도는 5년 동안 2104억 원을 투입해 바이오, 건강관리, 반려동물 먹이, 복지까지를 모두 아우르는 국내 반려동물 산업 중심지로 자리매김하고, 이를 토대로 지역경제와 일자리 창출에 파급효과를 일으킨다는 목표다.
- ·영화는 라이브러리가 있는 더블콘 3층에서 매일 두 차례, 오전 11시와 오후 2시에 상영된다. 모두 한국어 더빙 버전으로, 14세 이하 어린이는 동반자와 동행해야 한다. 별도 예약 없이 현장에서 곧바로 입장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