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黑河市 > 불이 난 지역은 국립공원인데다가 천연기념물 제424호로 지정된 소나무 '천년송'도 있어 자칫 불이 번지면 큰 자연유산 피해로도 이어질 수 있었다. 正文
불이 난 지역은 국립공원인데다가 천연기념물 제424호로 지정된 소나무 '천년송'도 있어 자칫 불이 번지면 큰 자연유산 피해로도 이어질 수 있었다.
时间:2025-05-12 17:57:4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金东旭 阅读:754次
(责任编辑:李小龙)
最新内容
- ·
- ·
- ·
- ·
- ·
- ·
- ·
- ·이 같은 판매 감소는 1분기 코카콜라의 전 세계 판매량이 2% 증가한 것과 상반된다.
- ·
- ·
热点内容
- ·
- ·
- ·삼성전자는 '삼성 무빙스타일을 찾아라' 이벤트도 오는 13일까지 한다.
- ·
- ·
- ·서울특별시의회 김형재 의원(국민의힘·강남2)은 2일 올해 서울시가 광복 80주년을 맞아 문화본부·관광체육국·서울역사박물관을 통해 추진 중인 각종 기념사업에 대해 “역사와 안보의식을 되새기는 의미 있는 노력”이라며 환영의 뜻을 밝혔다.
- ·당내에선 '반명 빅텐트' 전략 성사도 기대하는 모습이다. 권 비대위원장은 우리 당 입장에서는 법치주의와 자유민주주의를 위협하는 사람과 세력이 집권하는 데 대해선 힘을 다해 막을 생각이라고 말했다.
- ·
- ·주한 베트남 교민회는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베트남 이주민들의 공동체 조직으로, 교민들이 한국 생활에 대한 애환과 행복을 나눌 수 있는 장으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으며, 대한민국과 베트남 간의 교류 촉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 ·베선트 장관은 1일(현지 시간) 폭스비즈니스에 출연해 진행한 인터뷰에서 “2년 만기 금리가 현재 기준 금리보다 낮은 것으로 나타나고 있다”며 “이는 연준이 금리를 인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는 시장의 신호”라고 말했다. 통상 하루 짜리 금리인 기준금리보다 2년 물 금리가 높아야 하는 것이 일반적인 금리 작동의 기본인 만큼 기준금리가 곧 2년 물 금리 수준 아래로 가야한다는 주장이다. 전날 기준 미국 2년 만기 국채 수익률은 3.615%로 마감했으며 이는 4.25~4.5%인 기준 금리 보다 낮은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