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江北区 > 검찰은 윤 전 대통령 부부와 연관된 전씨의 다른 의혹도 들여다보고 있다. 전씨는 2018년 지방선거, 2022년 지방선거 공천 개입뿐 아니라 대통령실 행정관 인사에 개입했다는 의혹도 받는다. 윤 전 대통령이 대선 선거운동을 할 당시 전씨가 양재동에 별도의 선거캠프를 운영했다는 논란도 불거진 상태다. 正文
검찰은 윤 전 대통령 부부와 연관된 전씨의 다른 의혹도 들여다보고 있다. 전씨는 2018년 지방선거, 2022년 지방선거 공천 개입뿐 아니라 대통령실 행정관 인사에 개입했다는 의혹도 받는다. 윤 전 대통령이 대선 선거운동을 할 당시 전씨가 양재동에 별도의 선거캠프를 운영했다는 논란도 불거진 상태다.
时间:2025-05-12 07:22:1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阿兰 阅读:265次
(责任编辑:寺冈呼人)
最新内容
- ·
- ·
- ·'O' 팻말을 든 김 후보는 한덕수 후보가 무소속으로 출마한다면 반드시 단일화하고, 그 외에도 반이재명 전선에서 이기기 위해 다른 후보 누구라도 단일화를 해야만 우리가 이길 수 있다며 반이재명 전선에 빅텐트를 치겠다고 말했다.
- ·IMF뿐만 아니라 한국은행(1.8%)∙ADB(1.9%) 등 국내외 다른 기관의 시각도 비슷하다. OECD가 유일하게 내년 2.2%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봤지만, 다음 전망에서 눈높이를 낮출 가능성이 크다. 한국의 2023년 경제성장률은 1.4%, 지난해엔 2%에 턱걸이했다. -0.2%라는 충격적인 1분기 성적표를 고려하면 올해도 1% 전후에 머물 전망이다. 내년까지 1%대에 그치면 성장률은 4년 연속 2% 이하에 머무는 셈이다.
- ·주택 유형 기준으로는 다세대 30.3%, 오피스텔 20.8%, 다가구 17.9% 순으로 많았다.
- ·6·3 조기 대선까지 불과 '33일간의 대행'이기 때문입니다.
- ·정치권 관계자는 대선이 한 달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향후 본선에서의 파급력을 불러올 이벤트가 잇따라 발생한 만큼, 양당의 전략도 복잡해질 것이라며 각 후보들이 유불리를 어떻게 따지느냐에 따라 판 전체의 흐름이 바뀔 수 있다고 말했다.
- ·
- ·
- ·
热点内容
- ·
- ·무죄가 확정되면 대선 전까지 '사법 리스크' 가운데 가장 큰 문제가 해소됩니다.
- ·한 대행의 사직은 이날 국무총리실 총무기획관실에서 인사혁신처에 한 대행의 사직과 관련한 서류를 보내고, 인사처가 한 대행에게 재가를 요청해 한 대행이 결재하는 절차를 거쳤습니다.
- ·1954년 5월 뉴저지주(州)에서 태어난 쿠슈너는 부친의 아파트 사업에 관여하면서 사회 생활을 시작한 뒤 부동산 개발업을 통해 큰 부를 쌓았다. 그의 아들 재러드는 1998년 미국 최고의 명문대인 하버드 대학교 정치학과에 진학했는데, 쿠슈너가 하버드대에 250만달러(약 36억원)를 기부한 덕에 입학이 가능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재러드는 트럼프 1기 행정부 시절(2017년 1월∼2021년 1월) 백악관 선임고문으로 일했다.
- ·
- ·출마 선언문을 통해 출마 당위성과 국정 운영 계획 등을 밝힐 것으로 보입니다.
- ·게다가 우크라이나가 그간 줄기차게 요구해온 “러시아의 전면 침공”이라는 문구도 협정에 삽입됐다. 이제까지 러시아의 침공 책임을 인정하기 꺼리던 도널드 트럼프 미 행정부가 협정 체결을 위해 크게 양보했다는 해석이 나온다.
- ·한마디로,
- ·노동 기본권 보장을 위해서는 5인 미만·초단시간 노동자와 특수고용·플랫폼 노동자에 대해 근로기준법 전면 적용을 요구했다. 또 파업 노동자에 대한 기업의 손해배상 청구를 제한하고 하도급 노동자에 대한 원청의 책임을 강화하는 ‘노란봉투법’(노조법 2·3조 개정) 재추진도 촉구했다. 주 4일제 도입과 노동시간 단축, 생활 가능한 최저임금과 적정 임금 보장도 요구 사항에 포함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