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영진전문대와 대한티볼협회는 지난 4월 ‘티볼대회 경기운영인력 양성 및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향후 협회 주관 대회에 심판·기록요원 등 경기운영인력을 공동 양성·지원하기로 뜻을 모은 바 있다.
- ·한 전 총리는 먼저 임기 2년 차에 개헌을 마치고, 3년 차에 대통령 직을 내려놓겠다고 했습니다.
- ·김주원 농협은행 경북본부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며 “유소년 체육발전에도 항상 관심을 가지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 ·외국인들의 한국 정착을 도와주는 스타트업들도 인기를 끌고 있다. 스타트업 ‘케이비자’는 외국인들의 비자 신청을 온라인으로 대행해주는 서비스를 운영한다. 외국인들의 최대 고민인 비자 문제를 행정사와 연결해 간편하게 해결해주는 것이다. 이달부터는 편의점 CU와 함께 비자 대행 서비스를 진행한다. CU 점포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고 간단한 양식을 작성하면 즉시 전문 행정사와 연결돼 원하는 서비스를 받도록 하는 방식이다. 영어를 포함해 중국어·일본어·베트남어 총 4국 언어가 지원된다.
- ·
- ·
- ·
- ·
- ·
- ·[기자]
热点内容
- ·상승 동력이 부족한 부동산시장을 정부가 떠받치려면 점점 위험하고 복잡하고 자극적인 정책이 나오게 된다. 새로 들어설 정부는 '빚 내서 집 사라' 다음 시즌을 찍지 않기를 바란다.
- ·앞으로도 삼성증권은 리테일과 본사영업의 균형 성장을 통한 안정적인 사업기반 구축을 위해 노력하는 동시에 WM과 IB간의 연계영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 ·3년째 CES에 참가하는 구는 서울경제진흥원(SBA)와 협력하여 서울통합관 내 ‘관악S밸리관’을 조성하고 5개 규모의 전시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 ·
- ·에어로케이항공은 현재 청주국제공항에서 9개의 국제선 노선을 운영 중이며 △이바라키(5월 15일) △오비히로(5월 21일) △칭다오(5월 26일) 정기편 노선의 취항도 순차적으로 확정 지었다. 이에 따라 향후 청주국제공항과 에어로케이항공의 동반 성장이 더욱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 ·
- ·또한 통신사 해킹사고에 따른 부정 금융거래 등 2차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비상대응본부를 중심으로 긴밀히 대응하고 추가 사이버 공격에 대비해 금융권 보안점검을 강화해야 한다고 했다.
- ·국민 판단 전 사법부의 과잉 개입
- ·검진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로 대상 학생은 학교에서 제공된 안내문을 참고하고, 치과 방문 전 ‘덴티아이경기’ 앱을 통해 문진표 작성, 온라인 동영상 교육을 이수하고, 검진받을 치과로 전화 예약 후 방문하면 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