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崔萍 > 북한 노동신문은 30일 “다목적구축함 최현호의 함 무장체계들에 대한 전투 적용성 시험에 들어갔다”며 “구축함의 첫 무기체계 시험이 28일과 29일에 진행됐다”고 보도했다. 지난 28일에는 핵탄두 탑재가 가능한 전략순항미사일과 초음속순항미사일, 반항공(대공)미사일의 시험발사, 127㎜ 함상자동포 시험사격이 진행됐다. 29일에는 함대함전술유도무기와 각종 함상자동기관포, 연막 및 전자장애포 시험사격이 이뤄졌다. 正文
북한 노동신문은 30일 “다목적구축함 최현호의 함 무장체계들에 대한 전투 적용성 시험에 들어갔다”며 “구축함의 첫 무기체계 시험이 28일과 29일에 진행됐다”고 보도했다. 지난 28일에는 핵탄두 탑재가 가능한 전략순항미사일과 초음속순항미사일, 반항공(대공)미사일의 시험발사, 127㎜ 함상자동포 시험사격이 진행됐다. 29일에는 함대함전술유도무기와 각종 함상자동기관포, 연막 및 전자장애포 시험사격이 이뤄졌다.
时间:2025-05-12 12:37:2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黄小桢 阅读:454次
(责任编辑:秀爱组合)
最新内容
- ·강북경찰서는 1일 살인과 살인미수 혐의를 받는 김성진을 구속송치했다. 서울북부지법은 지난달 24일 김성진이 도망할 염려가 있다고 보고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 ·말
- ·
- ·허 의장은 밀양시의회에서도 인구감소와 고령화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이어갈 것을 약속했다.
- ·한편, 양산시는 지난달 30일 준공을 앞두고 있는 웅상센트럴파크에서 현장 행정을 가졌다. 현장 행정에는 나동연 양산시장과 실·국장, 시의원, 주민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 ·이에 따라 국민의힘은 권성동 의원 외 당 소속 의원 108명 전원이 참여한 ‘선거관리위원회 특별감사관 임명 등에 관한 법률안’을 당론으로 발의했으며, 이 법안은 선관위 내 채용·인사·조직 운영 전반에 대한 외부 감사와 징계 권고까지 가능하게 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 ·
- ·공단은 이번 매뉴얼을 활용해 어선원 안전감독관의 현장 이행점검을 지원하고, 어선원 안전보건 컨설팅 진행 시 교육자료로 사용할 계획이다. 또한, 연내에 정책고객의 현장 의견 등을 반영해 어선원 맞춤 위험성 평가 기법과 사고유형별 시각화 자료를 추가하는 등 매뉴얼 개편을 지속적으로 추진하는 한편, 카카오톡 기반의 위험성 평가 플랫폼도 함께 구축해 어선원 안전보건체계의 디지털 전환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방침이다.
- ·
- ·
热点内容
- ·
- ·
- ·고창군이 유용미생물을 농업 현장에 배송하는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00년생 전진하기보다 때로는 뒤돌아 자기반성을 해보아야. 88년생 남과 같은 생각으로는 목표에 도달하기 힘드니 앞을 내다봐야. 76년생 승승장구로 발전하는 흐름이다. 64년생 도움을 기대하지 말고 자기 힘으로 나아감이. 52년생 타의에 의한 원하지 않은 이동 변동이 있을 수도. 40년생 모든 것이 뜻한 대로니 즐거운 하루.
- ·한동훈 후보도 페이스북에서 “이재명 후보에게 ‘거짓말 면허증’을 내주었던 항소심 판결을 오늘 대법원이 전원합의체 판결로 바로잡았다”며 “이재명 후보의 ‘거짓말 면허증’은 취소됐고, 동시에 정치인 자격도 박탈된 것과 다름없다. 이 후보는 즉각 사퇴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 ·
- ·
-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 또한 이날 “대법 판결은 상식의 승리이며 법치의 복원”이라면서 “이 후보는 후보직에서 즉시 사퇴하기 바란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 ·
- ·자녀의 경우 중국 등 제3국에서 태어나면 등록금을 포함한 제도적 지원에서 사각지대에 놓인다는 문제가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