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热点内容
- ·중소기업중앙회는 이날 입장문을 통해 “이번 조정은 중소기업계가 지속적으로 요구해온 사항”이라면서 “경제 규모 확대, 원자재 가격 급등, 물가 상승 등 생산원가가 급증해 실질적인 성장 없이 단순 매출만 증가해 중소기업을 졸업하는 기업들의 현실을 반영한 조치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평가했다.
- ·
- ·6일까지 매일 오후 1시 30분 시작하는 영화 상영회에는 스튜디오 지브리에서 제작한 애니메이션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세 작품이 소개된다. ‘이웃집 토토로’(1~2일),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3~4일), 하울의 움직이는 성(5~6일)이 차례로 관객을 맞는다. 상영회는 210석 규모의 1층 다목적 영상홀에서 열려 2층 매표소를 통하지 않고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부산·울산·경남 지역 사찰들이 불기 2569년 부처님 오신 날(5월 5일)을 맞아 부처님의 은혜를 기리기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
- ·박 원내대표는 “이번 추경은 비상계엄 이후 정치적 혼란 속에서 산불과 경제 파탄을 살리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민생 살리기에 부족하지만 지역화폐 4000억 원을 반영할 수 있도록 합의해 준 국민의힘에 감사드린다”고 했다.
- ·
- ·
- ·올해 시민공감디자인단은 통합 발대식에서 지난 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서비스디자인 체험 워크숍에 참여했다. 특히 도시디자인 캠페인인 ‘#함께해요디자인’과 연계해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제안한 시민에게는 지역화폐 포인트를 리워드로 제공, 자발적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 ·또한 하나은행은 업계 최초로 운영 중인 연금VIP손님 대면 상담 채널인 ‘연금 더드림 라운지’를 ‘하나원큐’ 앱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온라인 연금 더드림 라운지’를 신설했다. 이를 통해 하나은행에 1억 원 이상 개인형 IRP 또는 확정기여형(DC) 퇴직연금을 보유한 손님들은 연금자산관리 전략 및 세미나 정보를 정기적으로 안내 받을 수 있다.
- ·금전-○ 애정-X 건강-○
- ·98년생 아니다 싶으면 과감하게 돌아서라. 86년생 오랫동안 쌓아놓은 공든 탑이 무너질 수도. 74년생 구설수를 주의하라. 친구, 이성 등에게 말조심을 해야. 62년생 주변에 서운함이 생기지 않도록 해야. 50년생 준비는 되었으나 무엇을 할까 망설이는 운. 38년생 남의 말을 듣다가는 손해의 기운이 올 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