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李大龙 > 박 의원은 이날 오마이티브이(TV) ‘최진봉의 핫스팟’에 출연해 “그래도 한동훈이 (최종 후보가) 될 거다”라고 말했다. 그는 “(지금은) 김문수가 더 유리한 것 같다. 현역 의원들이 다 가니까. 현역 의원들은 내란 우두머리 윤석열의 추종자들이다”라며 “(그런데) 그것이 역사적으로 국민적으로 용납이 되겠냐”고 했다. 박 의원은 “내란 우두머리를 따라다니는 게 되겠냐”라며 “그래도 내란을 반대하고 청산하자는 한동훈이 (김문수보다) 더 도덕성이 있는 거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그래서 저는 국민의힘 당원들과 그 지지 국민들이 집단지성을 발휘해서 저는 한동훈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正文
박 의원은 이날 오마이티브이(TV) ‘최진봉의 핫스팟’에 출연해 “그래도 한동훈이 (최종 후보가) 될 거다”라고 말했다. 그는 “(지금은) 김문수가 더 유리한 것 같다. 현역 의원들이 다 가니까. 현역 의원들은 내란 우두머리 윤석열의 추종자들이다”라며 “(그런데) 그것이 역사적으로 국민적으로 용납이 되겠냐”고 했다. 박 의원은 “내란 우두머리를 따라다니는 게 되겠냐”라며 “그래도 내란을 반대하고 청산하자는 한동훈이 (김문수보다) 더 도덕성이 있는 거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그래서 저는 국민의힘 당원들과 그 지지 국민들이 집단지성을 발휘해서 저는 한동훈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06:23:5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崔健 阅读:230次
(责任编辑:天使之翼合唱团)
最新内容
- ·
- ·특히 과거 30억~40억원 수준에 머물던 연도별 계약 규모가 2024년에 들어 급격히 상승하면서 공공기관에서도 디지털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한 움직임이 본격화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이런 변화는 인사관리(HR) 분야에서도 예외가 아니며, 공정성과 효율성을 강화하고 체계적인 성과관리를 구축하기 위한 HR SaaS 도입 수요로 이어지고 있다.
- ·회사에서 자신의 영향력을 높이고 누구나 실행할 수 있는 실용적인 조언이 담긴 책 '불만 해독'이 출간됐다. 25년 차 인사관리전문가인 저자 테사 화이트는 미국 최대 보험 회사 유나이티드헬스 그룹에서 인사최고책임자를 역임했고 투자 회사 블랙스톤과 태양광 발전 기업 비번트 솔라와의 합병을 추진한 바 있다.
- ·전문 인력 확보가 쉽지 않은 현실 속에서도 군민들에게 수준 높은 안과 진료를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꺾지 않고, 지속적인 채용 시도와 전국적 홍보를 병행한 끝에 마침내 풍부한 임상 경험을 갖춘 안과 전문의를 새롭게 채용하는 성과를 이뤄냈다.
- ·
- ·
- ·
- ·
- ·
- ·윤여준 민주당 총괄선대위원장은 1일 CBS라디오 '뉴스쇼'에 출연해 최근에 내가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을 보면서 '역시 권력이라는 게 마취력이 강하구나' 하는 것을 느끼고 있다며 권력이라는 게 그렇다는 것 아니냐. 이게 한 번 맛을 보면 무엇보다도 놓기 어렵다고 평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