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泰迪罗宾 > 한은은 당분간 물가 상승률이 2%대를 이어갈 것으로 봤다. 김웅 한은 부총재보는 이날 물가상황점검회의에서 “유가 하락, 낮은 수요 압력 등 물가 하방 요인과 높아진 환율 수준 등 상방 요인이 상쇄되고 있다”며 “소비자물가와 근원물가 상승률이 모두 당분간 2% 근방에서 움직일 것”이라고 말했다. 正文
한은은 당분간 물가 상승률이 2%대를 이어갈 것으로 봤다. 김웅 한은 부총재보는 이날 물가상황점검회의에서 “유가 하락, 낮은 수요 압력 등 물가 하방 요인과 높아진 환율 수준 등 상방 요인이 상쇄되고 있다”며 “소비자물가와 근원물가 상승률이 모두 당분간 2% 근방에서 움직일 것”이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2:20:3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台湾阿兜仔 阅读:444次
(责任编辑:周璇)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대한민국은 하나로 뭉쳐
- ·충북도립교향악단은 오는 2일 진천 베티성지를 시작으로 3일에는 청남대 영빈관에서 ‘가족음악회’를 연다.
- ·그는 개인과 진영의 이익을 좇는 정치 싸움이 위험 수준에 도달했다면서 우리가 애써 일으켜 세운 나라가 무책임한 정쟁으로 발밑부터 무너지도록 방치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 ·사회관계장관회의에는 '제4차 여성의 경제활동 촉진과 경력단절 예방에 관한 기본계획', '디지털 인재양성 종합방안 핵심관리과제 2024년 하반기 추진현황 점검결과'도 상정됐다.
- ·
- ·
- ·한 전 대행은 이후 현충원을 참배한 뒤 광주 5.18 묘지를 방문합니다. 자신이 전북 전주 출신의 '호남 후보'라는 점을 강조하려는 행보로 풀이됩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