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松谷卓 > 배터리 분석 결과 잔존 수명(SoH)은 87.7%로 확인됐다. 통상 차량 한 대를 폐차하는 시점이 주행거리 20만㎞ 안팎인 점을 고려하면 매우 높은 수치다. 이 씨 설명에 따르면 매일 100% 급속 충전을 해도 차량에는 아무 문제가 없었고 1회 충전 주행 가능 거리에도 초기보다 일부 줄었지만 안정적인 수치를 유지했다고 한다. 正文
배터리 분석 결과 잔존 수명(SoH)은 87.7%로 확인됐다. 통상 차량 한 대를 폐차하는 시점이 주행거리 20만㎞ 안팎인 점을 고려하면 매우 높은 수치다. 이 씨 설명에 따르면 매일 100% 급속 충전을 해도 차량에는 아무 문제가 없었고 1회 충전 주행 가능 거리에도 초기보다 일부 줄었지만 안정적인 수치를 유지했다고 한다.
时间:2025-05-12 17:27:1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胡清蓝 阅读:952次
(责任编辑:肖雅娴)
最新内容
- ·정 대주교는 이어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 모두를 향한 ‘자비’와 모든 존재가 서로 연결돼 있음을 일깨우는 ‘인연생기’(因緣生起)의 가르침이 절실한 시대를 살아가고 있다”며 “‘숫타니파타’(불교에서 가장 오래된 경전) 말씀처럼 ‘모든 존재가 행복하고 평안하기를’, 자비와 평화가 온 세상에 울려 퍼지는 시간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덧붙였다.내년 5월 9일부터 11월 21일까지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제61회 베네치아 비엔날레 미술전의 한국관 예술감독으로 큐레이터 최빛나(48)를 선정했다고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30일 발표했다.
- ·
- ·
- ·
- ·
- ·제작 | 이 선
- ·[합천=뉴시스] 제289회 합천군의회 임시회 회기 종료 (사진=합천군의회 제공) 2025. 05. 01.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 ·이들은 '유죄면 항쟁이다', '기각하라' 등의 구호를 외치며 대형 화면으로 대법원 선고 중계를 지켜봤다. 선고 방송이 시작되자 참가자들은 숨죽인 채 화면을 응시했고, 일부는 두 손을 모으고 기도하듯 고개를 숙이기도 했다.
- ·
- ·
热点内容
- ·
- ·
- ·39년생 근심은 멀고 즐거운 하루. 51년생 남보다 가족이 먼저다. 63년생 보람과 의미 있는 하루. 75년생 떠나라,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 87년생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들자. 99년생 친구와 만나거나 여행하기.
- ·또 의대교육과 관련해서는 의대생들은 반드시 돌아와야 한다고 생각하고 철저하게 학사 관리하도록 하겠다면서 의대 문제를 포함해서 여러 난제를 짧은 기간이지만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
- ·조 대법원장과 대법관 11명은 이례적으로 회부 당일부터 재판관들이 모이는 합의기일을 열었습니다.
- ·김장호 구미시장은 산불 피해 지원에 따뜻한 마음을 모아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 여러분의 정성이 피해 주민들에게 큰 힘이 돼 하루빨리 안정된 생활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