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卞进燮 > 대구지방기상청은 산간도로나 교량, 터널 입·출구 등에서 바람이 돌풍으로 급변하기도 하겠다며 강풍으로 인한 안전사고에 각별히 주의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正文
대구지방기상청은 산간도로나 교량, 터널 입·출구 등에서 바람이 돌풍으로 급변하기도 하겠다며 강풍으로 인한 안전사고에 각별히 주의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时间:2025-05-12 17:43:4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大理白族自治州 阅读:782次
(责任编辑:南昌市)
最新内容
- ·의왕시는 '행복한 삶이 있는 정착하고 싶은 도시 의왕'을 인구정책 비전으로 설정하고, 저출산·고령사회 대응, 살기 좋은 정주 환경 조성, 인구 변화 대응기반 구축을 목표로 4개 분야의 100대 과제를 추진 중이다.
- ·
- ·
- ·(서울=뉴스1) 안은나 기자 =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국민께 드리는 약속'을 주제로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2025.5.2/뉴스1
- ·전날인 1일에도 SKT에서는 가입자 3만 8천716명이 빠져나갔습니다.
- ·박 위원장은 2일 여의도 중앙당사에서 열린 중앙선대위 회의에서 내란이 여전히 진행 중인 엄중한 상황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 ·
- ·
- ·세부적으로 매출 또는 영업이익이 10% 이상 감소한 지역 내 기업에 긴급경영안정자금을 공급하고, 협력업체에는 ‘정책금융 만기연장’(1+1년) 및 우대보증을 지원한다. 친환경·고부가가치 소재 연구·개발(R&D)과 고용지원사업도 우선 제공한다.
- ·양사는 이번 투자를 시작으로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맺고 신작 슈팅 게임 ‘디펙트’의 퍼블리싱 권한을 포함한 다양한 협력 방안을 논의한다.
热点内容
- ·
- ·
- ·
- ·
- ·국민의힘 김문수·한동훈 후보는 각각 충청권과 대구·경북 지역을 돌며 막바지 경선 표심 잡기에 주력했습니다.
- ·최 부총리는 추가경정예산안 처리 등을 위해 국회 본회의에 참석 중이었습니다.
- ·도르프 청년마켓에서는 특산품과 수공예품 등 지역 기념품을 판매하며 피크닉존도 운영돼 방문객들의 편의를 높인다. 행사 당일에는 화암주차장에서 셔틀버스를 운행하며 인근 원예예술촌도 무료 개방돼 자연과 예술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축제의 여운을 이어갈 수 있다.
- ·
- ·민주당과 국민의힘, 개혁신당과 정의당이 '미국발 관세 쇼크 대책', '민생 경제 회복을 위한 주요 정책', '사회통합 방안' 등을 주제로 각 정당의 정책을 밝히는데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