热点内容
- ·
- ·또 다른 삼성 강남 한정 프로그램 '브롤 팬 페스티벌'은 브롤스타즈 팬이라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현장 교류형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팝업 운영 기간 동안 매일 브롤스타즈 젠지 e스포츠 팀의 본이, 모딩, 민규 선수와 함께하는 1대1 이벤트 매치와 미니 팬미팅이 열린다. 단판매치 형식의 이벤트 게임과 함께 간단한 대전 소감 인터뷰가 진행되며, 이어지는 미니 팬미팅에서는 Q&A, 단체 사진 촬영 등이 진행된다.
- ·
- ·올해 ‘미스춘향 진’에 뽑힌 김도연(20·강원·연세대 통합디자인학과)씨는 2일 “남원 춘향제는 권번 예기 최봉선 같은 주체성이 강한 여성이 계셨기에 지금까지 명맥을 유지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이렇게 말했다.
- ·
- ·
- ·
- ·● 이낙연 실제로 걱정이 되죠. 나이 먹으면 그렇게 되는지 모르겠습니다마는, 누군가는 걱정을 해야죠.
- ·지역사회와 상생·협력하기 위한 활동도 추진했다. 지난해 도서지역 초·중학교 문화예술 교육사업 ‘인천공항 온-아트스쿨’을 통해 2300명의 학생에게 교육의 기회를 줬다. 또한 한국예술종합학교와 협력해 ‘인천공항 온-아트 유스 오케스트라’를 창단해 청소년들에게 양질의 문화예술 참여 기회를 제공했다. 이 밖에 취약계층 생필품 지원, 공항 상주직원 합동봉사단 운영 및 지역사회 봉사활동, 주민참여형 사회공헌 공모사업 등도 진행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