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수방정보 공유시스템’도 구 누리집을 통해 운영 중이며, 수방시설 현황과 양수기 사용법, 하천 통제정보 등을 실시간으로 안내하고 있다.
时间:2025-05-12 16:21:3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巴思达韵 阅读:984次
(责任编辑:张玮纶)
最新内容
- ·<질문 3> 달리면서 기부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이재명 후보는 일말의 양심이라도 있다면 지금이라도 후보직에서 사퇴해야 한다”러면서 “그것이 국민에 대한 최소한의 도리일 것”이라고 밝혔다.
- ·현대모비스는 스마트 카드키의 상품성 개선을 지속하면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기능으로 차량 소유주에게 특별한 고객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라며 대규모 기업용 차량 고객에는 회사의 로고와 원하는 문구를 입혀 시인성과 소속감을 높이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협업을 지속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데일리안 = 정도원 기자] 이른바 '반(反)이재명 개헌연대 빅텐트' 단일후보의 자리를 놓고 경쟁하고 있는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과 한동훈·김문수 대선 경선 후보의 지지율이 각각 13%, 9%, 6%라는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다.
- ·
- ·영유아학교지원단에 참여하고 있는 한 교사는 “유보통합이 현장에 가져올 변화를 미리 살펴보고, 영유아학교 시범운영 기관에 가서 서로 배움을 공유할 생각에 기대가 된다”며 “영유아를 가르치는 교사로서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 ·하지만 민주당 선대위 한 관계자는 “선대위가 출범한지 이틀만에 생각지도 못한 결과가 나와서 당황스럽다”면서도 “사법리스크는 애초 (이 후보 지지율에) 반영돼있다. 동요하지 않고 갈 것”이라고 말했다.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1일 사퇴했다. 한 대행은 “우리가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일, 제가 해야 하는 일을 하고자 저의 직을 내려놓기로 최종 결정했다”면서 “중책을 내려놓고 더 큰 책임을 지는 길”이라고 말했다. 사실상 대선 출마 선언으로 해석된다.
- ·덧붙이는 글 | 글쓴이 강현수씨는 중부대학교 교수(전 국토연구원 원장)입니다.고양자유학교 아이들은 초등 1학년부터 부모님과 떨어져 생활해보는 것을 시작으로 스스로 텐트를 치고 밥을 해 먹고 자연 속에서 계절의 변화를 온몸으로 만끽하는 '들살이'를 1년에 두 번씩 한다. 그렇게 12학년(고3)까지 들살이는 다양한 꼴로 펼쳐진다.
- ·
- ·
- ·이날 행사는 이·미용 서비스, 사랑의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축하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热点内容
- ·
- ·채널A 뉴스 : www.youtube.com/@channelA-news
- ·
- ·일단 파기환송심을 맡은 서울고법이 최대한 빨리 결론을 내려야 한다. 1·2심만 2년 6개월을 끈 이 사건은 이미 증거 조사가 다 이뤄졌고, 사실관계가 달라진 것도 없다. 허위 사실 공표에 해당하는지 법리 판단만 하면 된다. 그것도 이번에 대법원이 유죄라고 구체적으로 판단한 만큼 더 할 것도 없다. 대법원은 전원합의체에 사건을 회부한 지 9일 만에 판결을 내렸다. 파기환송심도 그렇게 못할 이유가 없다. 그래야 국가적 혼란과 갈등을 막을 수 있다.
- ·
- ·
- ·
- ·한덕수 전 국무총리와 최상목 전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사퇴함에 따라, 이 권한대행은 이날 0시부로 대통령 권한대행 직무를 맡게 됐습니다. '대통령 권한대행의 대행의 대행' 체제가 공식적으로 출범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