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陈乐洋 > 기존 원심 재판부인 형사6부는 배당에서 제외되며 사무 분담에 따라 형사7부(부장판사 이재권)가 맡을 가능성이 높다. 재판부가 당사자와 이해충돌 문제가 있을 경우 형사2부(부장판사 김종호)로 배당될 수도 있다. 正文
기존 원심 재판부인 형사6부는 배당에서 제외되며 사무 분담에 따라 형사7부(부장판사 이재권)가 맡을 가능성이 높다. 재판부가 당사자와 이해충돌 문제가 있을 경우 형사2부(부장판사 김종호)로 배당될 수도 있다.
时间:2025-05-12 13:53:2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金景浩 阅读:500次
(责任编辑:高晓松)
最新内容
- ·임태희 교육감 취임 이후 임 교육감의 선거캠프 회계 담당자가 간부로 채용돼 구설에 오르기도 했다.경기 시흥시는 신천·대야·은행동 일대 하수관로 정비 임대형 민자사업(BTL)에 대한 시민들의 이해를 높이기 위해 지난 4월 30일 연성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소통 거버넌스를 출범시키고 첫 회의를 가졌다고 1일 밝혔다.
- ·
- ·
- ·초광대역 무선통신(UWB)을 활용하는 스마트 카드키는 근거리 무선통신(NFC)과 달리 카드키를 매번 주머니에서 꺼내 차량 도어에 직접 접촉하지 않아도 된다. 단순히 차 문을 여닫는 용도였던 NFC키와 차별화된 기능을 갖췄으면서도 스마트폰 디지털키만큼 휴대가 편리한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 ·
- ·1일 오후 3시 서울 서초구 대법원 인근에 경찰 기동대가 배치된 모습. ⓒ 뉴스1 남해인 기자
- ·
- ·이어 사형, 무기 또는 10년 이상 징역이나 금고가 선고된 사건에서만 양형 부당을 사유로 상고를 허용한다며 피고인에 그보다 가벼운 형이 선고된 이 사건에서 형이 무거워 부당하다는 주장은 적법한 상고 이유가 되지 못한다고 덧붙였다.
- ·
- ·
热点内容
- ·
- ·
- ·
- ·
- ·다른 때와 달리 짤막한 사연을 엽서 한 앞에 적고 그 끝에 로마서 9장 3절을 인용했다. 나의 손은 떨리고 있었다. 나의 형제 곧 골육의 친척을 위하여 내 자신이 저주를 받아 그리스도에게서 끊어질지라도 원하는 바로다라는 구절이다.
- ·연구진이 이 나노입자를 결핵 백신에 적용한 결과, 나노입자에 의해 T세포 면역이 더욱 활성화되어, 기존 BCG 백신이나 항원만 접종한 경우보다 더 나은 결핵균 감염에 대한 방어 효과를 보였다고 한다.
- ·LG CNS는 지난달 29일 KAIST 산업및시스템공학과와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협약식에는 LG CNS의 고영목 최고인사책임자(CHO), 진요한 AI센터장, 이태식 KAIST 산업및시스템공학과장 등이 참석했다.
- ·그는 대법원의 판단을 존중하여 즉각적인 후보 교체를 단행해야 한다며 대선까지 아직 열흘이라는 시간이 남아 있으며, 의지만 있다면 충분히 가능한 일이라고 말했다.
- ·
- ·한편 결산검사위원회는 오는 5일까지 강원도 및 도교육청 소관 결산 업무 전반을 점검한다. 이정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