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세기 불화 부흥 이끈 의겸 소개
时间:2025-05-12 02:29:0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辽源市 阅读:894次
(责任编辑:嘉兴市)
最新内容
- ·부동산원 관계자는 다정·새롬·고운동 선호 단지 위주로 집값이 상승하며 세종 전체 상승 폭이 확대되고 있다고 밝혔다.
- ·이날 MS는 지난 1분기 주요 AI 파트너인 챗GPT 개발사 오픈AI와 파트너십을 조정했다고 밝혔다. MS는 오픈AI가 새로운 컴퓨팅 용량을 필요로 할 때 우선 협상권을 갖지만, MS가 항상 이를 제공해야 하는 의무는 없다고 설명했다.
- ·범행 과정에서 폐쇄회로(CC)TV에 얼굴이 찍힌 박씨는 입꼬리를 '씨익~'하며 기괴하게 웃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 ·상고심에 앞서 대법원이 파기환송을 한다면 헌법 84조에 대한 판단까지 같이 내릴 거란 기대가 있었습니다.
- ·○ 앵 커 설렘은 없지만, 안정적으로 나라를 위기를 극복할 수 있는 리더일 수는 있다. 그렇다면 외람된 질문인데, 대표님의 설렘 요소는 뭔가요?
- ·
- ·
- ·
- ·
- ·시의회는 이날 열린 3차 본회의에서 ‘가덕도신공항 2029년 적기 개항 촉구 결의안’을 채택했다. 김재운(부산진3) 건설교통위원장이 발의한 해당 결의문은 시의회 의원이 전원 찬성했다. 5분 자유발언에는 전원석, 서지연(비례) 의원 등 12명이 나섰다. 전 의원은 가덕도신공항 부지 보상 지연 문제, 적기 개항 문제를 지적했다. 서 의원은 미국 국무부의 부산 영사관 폐쇄 검토와 관련해 부산의 글로벌 경쟁력과 직결된 중대안 사안이라며 부산시가 적극적으로 나서야 한다고 촉구했다. 김민정 기자조국혁신당은 1일 “‘내란 대행’의 출마 선언과 동시에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에 대한 고발 절차를 밟을 것”이라고 밝혔다.
热点内容
- ·공모 대상은 울산 거주하는 대학생과 졸업 3년 이내 미취업 청년이다.
- ·
- ·
-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 혁신 사업 정보 공유, 창업 분야 공동 연구 및 교육과정 개발, 국제행사 공동 개최 등 실질적인 산학 협력 방안을 추진할 예정입니다.
- ·
- ·추경안 처리를 위해 예정돼 있던 국회 본회의.
- ·카카오는 이미지 처리에 특화된 모델 '카나나-v'와 오디오 이해 및 생성에 특화된'카나나-a' 모델을 통합, 단기간 내 효율적으로 '카나나-o'를 개발했다. 이미지, 오디오, 텍스트 데이터를 동시에 학습하는'병합 학습'을 통해 시·청각 정보를 동시에 이해하고, 텍스트와 연결할 수 있도록 통합 훈련을 거쳤다.
- ·통일교 측이 건진법사에게 다이아몬드 목걸이를 건네며 정부와 연을 만들려 한 이유는 무엇이었을까 검찰의 영장을 확인해 보니 통일교가 보도전문채널 YTN을 인수하려고 했던 배경이 있었습니다.
- ·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가 1일 서울 종로구의 한 음식점에서 열린 비전형 노동자 간담회에 참석해 생각에 잠겨 있다.대법원 전원합의체는 이날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원심판결을 파기하고 사건을 서울고법으로 돌려보냈다.조태형 기자 2025.05.01[서울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