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王恩琦 > 앞서 지난 4월3일 열린 직원 조례 겸 취임식에서 장 구청장은 “청렴을 모든 행정의 기본 가치로 삼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어 5월1일 청렴추진협의체 정기회의에서는 기관장이 직접 반부패 청렴서약서를 낭독하고 실천 의지를 다지며 청렴한 공직문화 조성에 앞장섰다. 正文
앞서 지난 4월3일 열린 직원 조례 겸 취임식에서 장 구청장은 “청렴을 모든 행정의 기본 가치로 삼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어 5월1일 청렴추진협의체 정기회의에서는 기관장이 직접 반부패 청렴서약서를 낭독하고 실천 의지를 다지며 청렴한 공직문화 조성에 앞장섰다.
时间:2025-05-12 03:46:5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德宏傣族景颇族自治州 阅读:136次
(责任编辑:长治市)
最新内容
- ·
- ·
- ·
- ·
- ·이번 사업은 국토교통부 도시재생 뉴딜사업에 선정된 '대전역 일원 도시재생사업'의 주요 거점시설로, 주차난 해소는 물론 창업 지원, 지역 상생, 주민 소통 공간 확보 등 도시재생의 다양한 기능을 결합한 복합 공공인프라로 조성된다.
- ·한동훈 후보도 이날 페이스북에서 이재명 후보에게 '거짓말 면허증'을 내주었던 항소심 판결을 오늘 대법원이 전원합의체 판결로 바로잡았다며 신속하고도 정의로운 판결에 경의를 표한다고 밝혔다.
- ·
- ·현재 SK텔레콤이 보유한 유심 재고는 100만개로 현재 대부분 물량이 소진됐다. 지난달 22일부터 30일까지 유심을 교체한 고객은 78만4000명이다. 회사는 이달 내 500만개 물량을 확보하고 6월까지 500만개를 추가로 확보하기로 했지만 그동안 재고 부족으로 인한 유심 대란이 불가피하다.
- ·서천군은 이들 2개 기업은 유치로 약 100여 명의 신규 고용이 가능할 것으로 분석했다.
- ·이날 안장식에는 페이터 반 더 플리트 주한네덜란드대사와 페이터 베셀스 네덜란드 한국전 참전용사협회 재무이사, 한국전 참전 당시 고인이 소속돼 있었던 반호이츠부대의 부대원 등 70여 명이 참석했다.
热点内容
- ·영통아이파크캐슬1단지 단지는 지난 2019년 3월 12일 입주한 아파트다. 모두 16개동으로, 1783가구인 단지다. 이 아파트 단지는 최근 6개월 동안 한 달에 평균 7.3건씩 거래됐다. 이 기간 체결된 매매 거래 내용을 보면, 가장 손바뀜이 많이 이뤄진 전용면적은 59㎡형이다. 같은 기간 집계된 전용면적별 평균 실거래가격을 보면 △59㎡ 7억4205만원 △75㎡ 8억5545만원 △84㎡ 9억4750만원 △105㎡ 11억3180만원 등이다.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에 대한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에 대해 대법원이 1일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을 결정하자, 국민의힘 김문수·한동훈 경선 후보는 일제히 환영하며 “이 후보는 사퇴하라”고 밝혔다.
- ·대법원 전원합의체(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이날 서울 서초구 대법원 대법정에서 열린 이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허위사실공표) 상고심에서 무죄를 선고한 원심을 깨고 사건을 서울고법에 돌려보냈다.
- ·1일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의 ‘2025년 1분기 외식산업경기동향지수’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외식산업경기동향지수는 70.76으로 나타났다. 이는 코로나19 팬데믹이 한창이던 2021년 1분기(66.01)이후 가장 낮은 수치다.
- ·
- ·
- ·최 교수는 최근 큰 사회적 변화를 주도하고 있는 IT와 인공지능 관련 하드웨어 연구로 뜻깊은 상을 받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후속 연구자들에게 영감을 주며 실제로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연구 성과가 나올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검찰은 1일 대법원이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2심 판결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한 데 대해 대법원 판결 선고 취지에 따라 상응하는 형이 선고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 ·
- ·4·2 부산시교육감 재선거로 진보 성향의 김석준 교육감이 취임한 지 한 달 만에 부산시교육청과 국민의힘 소속 의원이 절대 다수를 점한 부산시의회 간 신경전이 고조된다. 특히 시의회는 김 교육감의 정치적 성향을 문제 삼으면서 6월 시교육청 추가경정예산안 심사를 벼른다.
-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이 후보는 이날 서울 종로구의 포장마차에서 노동자 권익 보호 제도의 사각지대에 놓인 특수고용직이나 플랫폼 노동자 등 비전형 노동자들과 만나 간담회를 진행합니다.
- ·한편 르노는 그랑 콜레오스와 아르카나 두 차종을 대상으로 ‘드라이브 더 세이프티(Drive the Safety)’ 시승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