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빈 라덴의 본명은 '오사마 빈 무함마드 빈 아와드 빈 라딘'. 1957년 사우디아라비아의 부유한 건설 재벌 가문에서 태어난 그는 젊은 시절부터 무장 성전에 심취했고 테러조직 알카에다를 만들었다. 이후 1990년대부터 미국과 서방 세계를 주요 적으로 규정하고, 1998년 미 대사관 폭탄 테러, 2000년 미 구축함 공격, 그리고 2001년 9·11 테러를 기획·지시하면서 테러리스트로 악명을 떨쳤다.
- ·
- ·길고 풍성한 속눈썹이 통상 여성성의 상징처럼 여겨졌기 때문에, 반 페미니즘과 맞물려 ‘남성다움’을 위해 이를 배척하는 행위를 시도한다는 것이다.
- ·2진은 숭례문교차로 → 한국은행 → 회현사거리 → 명동역1출(세종호텔 고공농성장) → 직좌 / 을지로 2가 교차로 → 서울고용노동청(거통고 고공농성장) → 종로2가사거리 → 종각역 → 세종대로사거리 → 광화문북광장(3.8Km)으로 합류했다.
- ·
- ·
- ·
- ·교도통신은 “일본은 미국 차의 판매 확대, 농산물 시장 개방 등을 주장하는 미국 요구사항 중 우선순위를 확인하고 교섭 카드를 추린다는 구상을 하고 있다”며 “추가 관세의 조기 철폐 실현을 위해 구체적 협의 진전을 추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 ·
热点内容
- ·대법원 전원합의체가 1일 조희대 대법원장을 포함한 대법관 12명 중 10명의 다수의견으로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을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한 가운데 이흥구·오경미 대법관 2인은 “허위사실 공표로 볼 수 없다”며 반대의견을 냈다.
- ·오로라는 초기에는 자사 명의로 트럭을 소유하고 유지·보험 등을 직접 맡아 운행하며, 향후 파트너사인 볼보 트럭, 파카와 함께 대량 생산할 수 있는 무인 트럭 플랫폼을 구축할 예정이다. 상업 고객이 2027년 또는 그 이전부터 직접 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전략이다.
- ·트럼프 대통령은 당초 해임을 쉽게 결정하지 못했는데, 이는 트럼프 1기 당시 국가안보보좌관만 3번 바뀌었기 때문이라고 뉴욕타임스(NYT)는 짚었다. NYT는 “트럼프는 첫 임기 당시 혼란에 대한 비판을 피하기 위해 누구도 해고하는 것을 꺼려했다”며 “첫 임기 동안 국가안보보좌관이 4명이었다”고 전했다.
- ·
- ·
- ·
- ·한 위원은 “재개발은 원주민이 다시 정착할 수 있는 방향으로 추진돼야 하는데, 금정3구역은 오히려 원주민을 내쫓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어 매우 안타깝다.”라고 토로했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