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时间:2025-05-12 08:03:4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台州市 阅读:290次
(责任编辑:吉安市)
最新内容
- ·
- ·KBS 자회사 KBSN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측이 최근 싱크홀 사고로 숨진 희생자 유족을 섭외하려 한 것으로 알려지면서 뭇매를 맞고 있다.
- ·
- ·지난달 28일 발생한 대구 함지산 산불은 23시간 만에 주불이 잡혔지만, 6시간 만인 그제(29일) 저녁 7시 30분쯤부터 불길이 되살아났습니다.
- ·정기선 수석부회장은 존 필린 장관을 만나 조선 분야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과 경쟁력을 직접 소개하고 한·미간 조선 협력 방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 ·
- ·
- ·
- ·조국혁신당도 윤재관 대변인 논평을 통해 “이재명 후보에 대한 대법원의 파기 환송은 명백한 사법쿠데타”라며 “극우 내란 세력의 역습”이라고 규정했다. 이어 “주권자 국민의 선택을 코앞에 둔 시점에서 대법원이 정치의 한복판에 뛰어든 것”이라며 “민주헌정수호 세력이 더 단단히 뭉쳐 역사의 반동을 물리쳐야 한다”고 강조했다.
- ·
热点内容
- ·다만, 대구에는 최대 10mm로 양이 많지 않겠습니다.
- ·
- ·여의도 대교아파트는 서울시 신속통합기획(신통기획) 자문과 정비계획을 동시에 진행하는 자문사업(패스트트랙) 1호 사업장이다. 2023년 12월 영등포구청에 조합설립 인가 신청을 한 뒤 지난해 1월 인가를 받았다. 지난 2월에는 서울시 통합심의를 통과해 사업시행인가 단계를 밟고 있다.
- ·대국민 담화에 이어 내일(2일) 국회에서 출마를 공식 선언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옵니다.
- ·웨이모는 운전자 없이 실제 도로에서 운행하고 있다. 막대한 투자와 지속적 기술 업그레이드를 통해 실제 현장에서 무인 자율주행 상용화를 넘어 대중화, 고도화하고 있다.
- ·
- ·이재명 내용 확인해보고 입장 밝힐 것정부가 해킹 사고와 관련해 SKT에 신규 가입자 모집을 중단하라고 행정지도를 내렸습니다.
- ·
- ·포천 오폭 피해자 5372명에 100만원씩 지급
- ·정재웅 도의원은 2일 오후 4시 도청 신관 소회의실에서 열리는 홍바이텍 춘천 이전기업 투자협약식에 참석한다.강원사대부고 총동문회(회장 박종근)는 최근 홍천 비콘힐스CC에서 동문 1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2025 총동문회장배 동문 골프대회'를 개최했다.속보=춘천시가 생활폐기물 용역 입찰 심사 기준을 변경하자 기존 업체들이 반발하면서 제기한 가처분 신청(본지 4월29일자 10면)이 법원에서 인용, 기존 업체들의 손을 들어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