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关咏荷 > “당시는 영국서 암노스유럽선교회를 새로 세웠을 때라 매우 바빴다. 제목까지 정했지만 자료만 모아두곤 훗날을 기약했다. 그러다 CGN과 함께 작업한 스토리 다큐 ‘바울로부터’와 이를 위해 내가 쓴 스크립트를 모은 동명의 책이 큰 호응을 얻으면서 ‘이젠 이 시리즈를 마무리할 때’란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 관련 인터뷰 때마다 ‘바울이 오늘날 한국교회에 메시지를 전한다면 무슨 말을 할 것 같은가’란 질문을 자주 접한 것도 계기가 됐다.” 正文
“당시는 영국서 암노스유럽선교회를 새로 세웠을 때라 매우 바빴다. 제목까지 정했지만 자료만 모아두곤 훗날을 기약했다. 그러다 CGN과 함께 작업한 스토리 다큐 ‘바울로부터’와 이를 위해 내가 쓴 스크립트를 모은 동명의 책이 큰 호응을 얻으면서 ‘이젠 이 시리즈를 마무리할 때’란 생각이 강하게 들었다. 관련 인터뷰 때마다 ‘바울이 오늘날 한국교회에 메시지를 전한다면 무슨 말을 할 것 같은가’란 질문을 자주 접한 것도 계기가 됐다.”
时间:2025-05-12 11:06:0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孟子焱 阅读:435次
(责任编辑:钟兆康)
最新内容
- ·외신들은 이번 협정에 우크라이나에 대한 미국의 안전 보장이 포함되지 않았다고 전했다. 대신 협정에는 미국과 전략적 협력 관계가 명시되고, 미국의 기존 안보 지원에 대한 보상 의무가 빠지는 등 우크라이나에 유리한 내용이 포함됐다. 아울러 이번 협정에는 우크라이나가 향후 유럽연합(EU) 가입을 추진할 경우 문제가 될 만한 내용이 빠졌다. 앞서 전문가들은 우크라이나가 미국 투자자 우대, 천연자원 통제권 양도 등을 미국에 약속할 경우 EU 가입 시 문제가 될 수 있다고 지적했다. 이번 협정에는 러시아가 점령한 우크리아나 자포리자 원자력 발전소를 미국이 통제하는 내용도 포함되지 않았다.
- ·한 권한대행은 대한민국은 하나로 뭉쳐 위기를 극복해 온 나라인데, 지금 우리 사회는 양쪽으로 등 돌린 진영의 수렁에 빠져 벌써 수년째, 그 어떤 합리적인 논의도 이뤄지지 못하는 실정이라며 저는 그동안 무엇이 제 책임을 완수하는 길인가 고민해 왔고 밤잠을 이루지 못하는 나날이 길었다고 말했다.
- ·
- ·
-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이 각국에 부과한 관세로 미국이 이익을 보고 있기 때문에 무역 협상을 급하게 마무리할 생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 ·
- ·이 후보는 앞서 반도체업계 기업인과 노조를 불러 모아 토론을 벌였던 것을 언급하며 “결론은 기업 쪽에서 고용노동부가 3개월로 돼있는 특별연장근로를 6개월로 늘려 달라고 했다”며 “지금은 정부가 6개월로 늘려서 아무 문제가 없다. 그런데도 주52시간 근로제 제외 조항을 두고 쓸데없는 ‘예송논쟁’을 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 ·
- ·#이재명 #김경수 #더불어민주당 #대통령선거 #6.3 대선 #파기환송 #공직선거법놀유니버스가 항공부터 숙소까지 해외여행 할인 혜택을 총망라한 ‘NOL 페스티벌’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 ·
热点内容
- ·- 비상계엄 선포 당시 계엄군으로 국회에 투입된 부대들은 특전사와 수방사 등 가장 전투력이 강한 부대들이었는데 장병들은 대체적으로 무력사용을 아주 절제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 ·
- ·
- ·
- ·
- ·‘텍사스 오스틴 주립대’는 반도체산업과 생명공학 분야에서 높은 역량을 갖춘 대학으로 알려지고 있다.
- ·국립낙동강생물자원관은 ‘담수생물소재 기능성 정보 구축 연구’ 사업을 통해 작물 무름병을 막는 미생물을 발견, 2023년 11월 특허를 출원했다. 해당 기술은 지난해 9월 국내 농업기업인 (주)팜한농에 이전했다.
- ·김 후보는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대선 출마를 위해 이날 총리직에서 사퇴한 것에 대해선 한 대행이 후보로 등록하면 구체적으로 단일화를 위한 작업을 하도록 하겠다고 말을 아꼈다.[데일리안 = 유진상 기자] 용인특례시의회는 1일 2024 회계연도 결산검사위원을 위촉하고 본격적인 결산심사에 착수했다고 밝혔다.
- ·
- ·이번에 공시한 개별주택가격은 전년 대비 동남구 0.83%, 서북구 1.01% 상승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