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自贡市 > 한 전 총리는 출마를 결심하게 된 배경에 대해 "나라와 국민의 미래가 아니라 개인과 진영의 이익을 좇는 정치싸움이 위험 수준에 도달했다"며 "우리가 애써 일으켜 세운 나라가 무책임한 정쟁으로 발밑부터 무너지도록 방치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正文
한 전 총리는 출마를 결심하게 된 배경에 대해 "나라와 국민의 미래가 아니라 개인과 진영의 이익을 좇는 정치싸움이 위험 수준에 도달했다"며 "우리가 애써 일으켜 세운 나라가 무책임한 정쟁으로 발밑부터 무너지도록 방치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다.
时间:2025-05-12 11:10:5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和田地区 阅读:402次
(责任编辑:河源市)
最新内容
- ·구석기시대부터 중세, 근현대에 이르는 인류사 속에서 ‘균’이 벌인 일들을 폭넓게 짚은 책이다. 영국 런던퀸메리대에서 글로벌 공중 보건에 대해 가르치는 사회학자가 썼다. 저자는 미국 중앙정보국(CIA)의 드론 공격이 파키스탄의 소아마비 퇴치 노력에 끼친 부정적인 영향 등을 연구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 ·'2025 세계 최고의 에듀테크 기업'은 미국 타임지와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 스태티스타가 전 세계 7000여개 에듀테크 기업의 재무 역량과 업계 영향력을 평가해 선정했다.
- ·
- ·
- ·LG디스플레이의 하이브리드 투 스택 탠덤이 적용된 OLED 패널은 이달 11일(현지시간)부터 미국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디스플레이 행사 ‘국제정보디스플레이학회(SID) 202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전시 제품은 스마트폰, 태블릿 등 정보기술(IT) 기기에 적용 가능한 중소형 패널이다.
- ·
- ·
- ·멘토단은 이를 통해 학생들의 심리·정서적 지원뿐 아니라 학생들이 겪는 다양한 문제에 대한 소통을 진행한다.
- ·
- ·도가 연간 추진하는 경북세일페스타 마케팅 지원 사업은 이번 온라인 기획전뿐만 아니라 △유통채널 초청 입점 데이(Day) 개최 △신규 상품 개발 △온라인 광고, 쇼핑몰·앱 및 콘텐츠 제작 지원 △풀필먼트(물류 일괄 대행) 서비스 제공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된다. 사업 모집 공고는 경북도경제진흥원 홈페이지 ‘지원사업마당’ 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热点内容
- ·산모와 아기를 강릉의 한 병원으로 무사히 이송된 것으로 전해졌다.
- ·
- ·이번 시상식 수상기업은 모두 41개사로 평가 참여기업의 상위 5% 수준이다.
- ·한편, 중기부는 개편안을 담은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 개정안을 이달 중 입법예고하고 온라인 중소기업 확인시스템 개편을 거쳐 9월부터 새 기준을 적용할 방침이다.충남도는 2025∼2026 충남 방문의 해를 맞아 특정 시군을 홍보하는 ‘이달의 충남’ 콘텐츠를 운영 중인 태안을 5월의 관광지로 태안을 선정했다고 1일 밝혔다.
- ·통합이 곧 상생입니다.
- ·
-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이 후보에게 자진사퇴를 촉구한 데 대해선 “정치적 경쟁자들 입장에선 온갖 상상을 하겠지만, 정치는 결국 국민이 하는 것”이라며 “국민의 뜻을 따라야 한다”고 일축했다.
- ·끊임없이 만나고, 묻고, 듣겠습니다.
- ·그는 또 SKT는 2400만명의 가입자를 가진 이동통신 1위 사업자이고, 군을 비롯한 정부 기관에서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보안 수준과 사고 대응을 보면 일말의 책임감도 없어 보인다고 우려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