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한 권한대행은 이날 사퇴 전 마지막 일정으로 안보관계장관회의를 주재해 “외교안보 부처가 일치 단결해 주인의식과 책임감을 가지고 오직 국가와 국민만을 생각하면서 잘 챙겨 달라”고 당부했다.
- ·
- ·
- ·
- ·축제기간 동안 섬 전체에서 인도 전통공연을 비롯해 그림책워크숍, 팝업북 만들기, 실크스크린 체험 등 프로그램이 마련되며 국내외 출판사들을 만날 수 있는 '나미북페어 썸 책방'과 남이섬 전역에서 사라진 수행자를 찾는 '야외 방탈출 게임'도 진행될 예정이다.
- ·
- ·
- ·독립적 분쟁조정기구인 '보육활동보호위원회'를 중앙과 시·도에 설치하고, 법률에 근거한 신속하고 전문적인 분쟁조정을 추진한다. 구체적인 분쟁조정 절차를 마련해 실질적인 피해 구제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원한다.
- ·
热点内容
- ·김문수 무소속 출마 시 반드시 단일화
- ·이어 발표한 입장문에서 김 회장은 의료개혁을 지속하겠다는 보건복지부의 발표를 우선 지적했다. 그는 정부의 철학이 달라지는 새로운 정부에서 (의료개혁) 과제들이 진행될 것이라고 말하는 것은 도대체 어떤 근거에 기반하고 있느냐며 간호법 시행규칙도 제대로 만들어 내지 못하고 있을 만큼 동력이 떨어진 현실을 직시해야 한다고 말했다.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상고심에서 무죄 소수의견을 낸 대법관 2명은 다수의견에 대해 “정치적 표현의 자유에 규제의 칼을 들이밀어 민주주의 발전을 후퇴시키는 퇴행적 발상”이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 ·
- ·
- ·이날 뉴욕 증시의 흐름은 전반적으로 AI주가 주도하는 이른바 ‘AI 트레이드’ 였다. 전날 MS와 메타플랫폼의 호실적이 이같은 흐름을 불렀다. MS는 전날 장 마감 후 1분기 매출이 700억7천만달러, 주당순이익(EPS)이 3.46달러를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두 수치 모두 시장 예상치를 웃도는 결과다. 회사 측은 “클라우드와 AI는 모든 기업이 생산량을 늘리고 비용을 절감하고 성장을 가속화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라며 추후 테이터센터 용량 확장을 위한 투자를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MS의 주가는 7.63% 급등했다.
- ·
- ·
- ·그는 “경찰에게 학생 측이 저를 고소했다는 말을 들었다. 어린 학생이 말도 안 되는 협박을 하고, 부모도 동조하는 이 상황이 너무 슬프다. 세상이 무섭게 변한 것 같다”고 했다.
- ·일본 숏폼 드라마 플랫폼 '범프' 운영사 에모루(emole)의 사와무라 나오미치 대표는 숏폼 드라마는 기존 TV 드라마와는 작법이 달라야 한다고 설명했다. 장편 드라마가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기승전결 서사는 숏폼 드라마에서 시청자의 주목을 끌기 어렵다. 작품 배경 설명 등의 자세한 묘사 없이 처음부터 주인공의 목표를 보여주고, 이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주인공의 여정에 집중한다. 이 과정에서 일반적인 드라마의 클라이맥스 부분이 매화마다 등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