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陈台证 > 경기도는 올해 다문화가정 어린이를 위해 한국어 외 영어, 중국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등 4개 국어로 번역한 안내문을 학교로 배부했다. 또한 일반 의료기관을 이용하기 어려운 장애인 학생을 위해 경기도의료원과 연계해 이동 치과진료 차량으로 치과 의료진이 직접 특수학교를 찾아가 치과주치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正文
경기도는 올해 다문화가정 어린이를 위해 한국어 외 영어, 중국어, 러시아어, 베트남어 등 4개 국어로 번역한 안내문을 학교로 배부했다. 또한 일반 의료기관을 이용하기 어려운 장애인 학생을 위해 경기도의료원과 연계해 이동 치과진료 차량으로 치과 의료진이 직접 특수학교를 찾아가 치과주치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时间:2025-05-12 12:49:0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徐志强 阅读:461次
(责任编辑:张心童)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현재까지 총 1442만명의 고객이 유심보호서비스 가입을 완료했다. 남은 약850만 명 고객에 대해서는 오는 14일까지 순차적으로 자동 가입 처리한다는 방침이다. 자동 가입 대상은 침해 사고 이후 아직까지 유심보호서비스에 가입하지 않았거나 유심을 교체하지 않은 고객이다. 이 가운데 75세 이상 어르신 및 장애인 고객을 우선 가입시킬 예정이다.
- ·
- ·
- ·
- ·최상목 권한대행 같은 경우 2+2 협의에도 직접 참여하면서 유의미한 성과들을 가져왔다고 평가를 받고 있었거든요. 그래서 트럼프 행정부가 관세를 세 달 유예해 준 것이기 때문에 다음 행정부가 출범한다고 하더라도 7월, 그러니까 한 달안에 문제를 해결해야 되는 그런 위중한 상황에 있었던 거거든요. 이런 상황에서 한덕수 권한대행이 사퇴한 가운데 최상목 부총리까지 탄핵을 당한다면 저희는 컨트롤타워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입니다. 산자부가 단독으로 협상을 해야 되는 것인데 너무도 무게감이 떨어지는 것이고요. 이런 상황에 대해서 입법부가 어떤 보조를 할 수 있는 상황도 아니지 않습니까? 그렇다면 조기대선이 끝날 때까지 한 달 동안 손을 놓고 있을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관세협상을 불리하게 마무리할 수밖에 없다고 한다면 그 책임은 오로지 민주당에게 있다는 것을 국민 모두가 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 ·단체장들은 이날 회의에서 수도권 집중 문제를 해소하기 위한 방안들을 적극 건의했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지방분권형 개헌과 지방을 대표하는 상원 신설을, 김정기 대구시장 권한대행은 지방교부세율 상향을 각각 제안했다. 강기정 광주시장은 수도권 공공기관의 제2차 이전과 정부기관 분산 배치를, 김두겸 울산시장은 비수도권 예비타당성 제도 전면 폐지를 각각 촉구했다. 김종훈 전북도 경제부지사는 대규모 투자 유치를 위한 권한 이양을, 김영록 전남도지사는 개발제한구역 및 농업진흥지역 등 지역개발권한 지방 이양을 요구했다.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지역 간 협력 과제 및 시도별 현안 과제 16건을 대선 공약에 반영해줄 것을 요청했다.
- ·
- ·그래서도 안 된다고 생각합니다.
- ·'기분 좋은 뉴스', 유튜브의 함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