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麦志诚 > 이마트는 6일까지 미국산 프라임 등급 윗등심살과 척아이롤을 100g당 1990원과 1790원에 팔고 2∼4일에는 행사카드로 결제 시 한우 전 품목을 반값에 판다. 正文
이마트는 6일까지 미국산 프라임 등급 윗등심살과 척아이롤을 100g당 1990원과 1790원에 팔고 2∼4일에는 행사카드로 결제 시 한우 전 품목을 반값에 판다.
时间:2025-05-12 11:42:4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安徽省 阅读:997次
(责任编辑:周口市)
最新内容
- ·
- ·삼성전자는 이 선대회장 시절인 1990년부터 그룹 차원에서 3년차 이상 직원을 대상으로 1년간 해외 현지 언어와 문화를 익히도록 지원하는 ‘지역 전문가’ 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최근까지 전 세계 90여개 국가에서 7000명이 넘는 지역전문가를 배출했다.
- ·
- ·이날 오후 7시에는 진주종합경기장에서 개회식을 연다.
- ·
- ·
- ·
- ·이러한 일의 중심에는 심산 스님이 있었다. 스님은 지난 20여 년간 다문화가정, 국내 거주 외국인을 비롯해 몽골 등에 우리 문화와 한글을 알리는 일을 꾸준히 해왔었다. 그러던 중 라오스를 알게 됐고 이곳 한국어과를 중심으로 한글 알리기에 본격적으로 나서게 됐다.
- ·
- ·토끼
热点内容
- ·
- ·금전-△ 애정-△ 건강-△
- ·통상 경제성 지표인 B/C(비용대비편익)와 정책성·지역균형 등을 반영한 AHP(정성적 타당성)가 각각 0.7과 0.5 이상이어야 예타를 통과할 수 있다.
- ·
- ·지난달 29일 서울 종로구 경복궁 내부를 걷던 독일인 마르셀(28) 씨는 더운 날씨에 음료수를 사고 싶어했지만 지도 앱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아 발길을 멈춰야 했다. 담장 너머 불과 500m 거리를 사이에 둔 편의점을 혼자 힘으로 찾지 못했다. 네이버나 카카오 같은 한국 기업의 지도 앱을 사용해야 여행이 원활하다는 점을 그도 알았지만 언어 입력에서부터 장벽을 느꼈기 때문이다. 그와 동행한 마티아스(26) 씨는 “키워드 오입력을 구글만큼 원활하게 보정하지 못하는 데다 광고 요소가 많아 엉뚱한 가게를 연결하는 경우도 있다”면서 “장소를 한국산 앱에 저장해두려면 로그인을 요구하는 점도 불편했다”고 말했다.
- ·윤석열 정부는 가덕도 신공항 개항 시점을 당초 계획보다 무려 5년 이상 앞당겼다. 2030 부산엑스포 유치에 힘을 싣기 위한 조치였다. 그러나 엑스포는 무산됐고 10조원이 넘는 초대형 공사에도 불구하고 무려 네 번이나 입찰이 유찰됐다. 결국 수의계약으로 현대건설 컨소시엄이 사업을 맡게 됐지만, 며칠 전 결국 기본설계안을 내면서 “7년 내 준공은 불가능하다”는 입장을 내놨다.
- ·
- ·이날 통과된 결의문은 국회의장과 국토교통부, 국회 국토교통위원회, 현대건설 본사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SK바이오사이언스가 후원하고 국제백신연구소(IVI)가 주최하는 백신업계 노벨상 ‘박만훈상’ 시상식이 지난달 30일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렸다.
- ·“The United States, the European Union, and Japan are all establishing regulatory frameworks for stablecoins,” Shin Sang-hee, a senior research fellow at Hana Institute of Finance, said. “Korea must address this regulatory gap as a matter of urgency to protect users and foster a healthy industry.”
- ·- 그런데 결과적으로, 이번 판결은 이재명 후보에 대한 표의 결집 현상을 불러오게 되는 건 아닐까 짐작해 봅니다. 국민들이 사법부가 ‘유죄’라고 하면, ‘아, 그래? 그렇다면 지지 후보를 바꿔야 되겠네’라고 하는 시대가 아닙니다. 그리고 민주당 지지층에서 이런 흐름이 감지되면, 국민의힘 지지층에서도 역결집 효과가 또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결국, 대법원의 이번 신속판결은 이번 대선에서 진영 간 갈등을 더욱 고조시키는 형태로 작동할 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