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自由发挥 > 1일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한수원과 체코전력공사(CEZ) 산하 두코바니Ⅱ 원자력발전사(EDUⅡ) 간 신규 원전 사업 본계약 체결일이 7일로 확정됐다. 체코 정부는 지난 30일 각료회의를 열어 원전 건설 예산을 승인하고 본계약 일정을 발표했다. 正文
1일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한수원과 체코전력공사(CEZ) 산하 두코바니Ⅱ 원자력발전사(EDUⅡ) 간 신규 원전 사업 본계약 체결일이 7일로 확정됐다. 체코 정부는 지난 30일 각료회의를 열어 원전 건설 예산을 승인하고 본계약 일정을 발표했다.
时间:2025-05-12 14:11:5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山东省 阅读:511次
(责任编辑:台北县)
最新内容
- ·이 후보의 선거법 사건 파기환송심에서 벌금 100만원 미만형이 선고되면 이 후보는 대선에 출마할 수 있다. 하지만 이날 대법원은 이 후보의 ‘김문기 골프 발언’과 ‘백현동 용도 상향 발언’에 대해 “공직 적격성에 관한 정당한 판단을 그르칠 정도로 중요한 사실에 관한 허위 사실”이라며 유죄로 인정했다. 무죄를 선고한 2심을 깨고 징역형을 선고한 1심 재판부 손을 들어준 것이다. 이에 따라 파기환송심에서 피선거권이 박탈되는 벌금 100만원 이상형이 선고될 가능성이 크다는 게 법조계의 대체적인 분석이다.
- ·
- ·
- ·▶ 박주민 : 뭐 저는 절차적으로나 내용적으로나 상식에 맞지 않는 매우 이례적인 판결이다 이렇게 보고 있습니다. 뭐 아시는 것처럼 전원합의체에 회부된 지 9일 만에 판결이 난 건데요. 그러면 판결문 쓰는 시간을 상식적으로 2, 3일 빼면은 5일 또는 6일 정도 만에 7만여 쪽의 기록을 다 검토하고 판단을 내렸다는 건데 상식적으로 가능한 것인가 이런 생각이 들고요. 그러다 보니까 내용도 2020년에 전원합의체 판결에서 내렸던 선거 과정에서의 표현의 자유 확대라는 전원합의체 판결을 완전히 뒤집어엎으면서도 뭐 특별한 근거를 대지 않는 그런 모습을 봐서 제가 아까처럼 그렇게 평가를 한 겁니다.
- ·한국 사회도 이 문제에서 자유롭지 않다. 2024년 현재, 국내 생명윤리 및 안전에 관한 법률은 유전자 편집과 배아 실험에 대해 엄격한 제한을 두고 있으나 바이오기업들의 연구 속도와 국제 경쟁은 이 윤리적 저지선을 계속 압박하고 있다.
- ·[권영세/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 ·단순한 법적 판단이 아닌 국민 신뢰회복을 위한 사법적 경고라고 규정했습니다.
- ·현장에 출동한 경찰은 1t 트럭 운전석에서 숨져 있는 운전자 ㄱ씨를 발견했다. 차량은 앞 범퍼가 크게 파손된 상태였으며, ㄱ씨의 주검에는 사후 강직이 나타난 것으로 파악됐다.
- ·
- ·
热点内容
- ·
- ·인구감소 지역 전 단계인 '인구감소 관심지역'부터 선제적이고 체계적인 대응책을 마련하는 내용의 법안이 국회를 통과했다.
- ·여가부는 확정된 추경 예산을 통해 디지털 성범죄 피해자가 보다 신속하고 효과적으로 지원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 구축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정 부시장은 공직사회에서 ‘인사통(通)’으로 불린다. 경기도청 인사행정팀장 등 공직의 대부분을 인사 업무에 매진했다.
- ·이어진 대국민 담화에서 전격 사퇴를 발표했습니다.
- ·
- ·이번 5월 프로그램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은 이벤터스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 ·이 때문에 많은 사업자가 땅값이 싼 외곽에 차고지를 등록하거나, 아예 차고지로 쓸 수 없는 곳을 차고지로 등록하는 꼼수를 쓰고 있습니다.
- ·충북 청주시는 농업과 농촌의 지속가능한 발전 및 공익적 기능 증진을 위해 ‘2025년 농업인 공익수당 지원사업’ 신청을 오는 6월 30일까지 접수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