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쿠콘, 흥국화재에 '위체크' 서비스 제공
- ·
- ·또한 '운수 및 창고업' 등이 80억원에서 100억원으로, '도소매업'은 50억원에서 60억원, '부동산업'은 30억원에서 40억원, '숙박 및 음식점업' 등은 10억원에서 15억원으로 상향조정됐다.
- ·
- ·시공단계에서는 지반침하 전문가를 현장에 배치하고, 위험구간에서는 굴착공사 상부에 안전요원을 상시 배치해 지반침하에 적극적으로 대처할 계획이다. GPR 탐사는 산지 외 전 구간까지 확대되며, 계측장비로 이상 징후를 조기에 파악하여 위험 예상시 신속히 대응할 예정이다.
- ·영화 관람 티켓 1장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총 220명에게 1등부터 5등까지 다양한 경품을 준다.
- ·이번 추경안 협상의 최대 쟁점이었던 지역사랑상품권(지역화폐) 예산은 앞서 민주당 단독으로 행정안전위원회에서 신규 반영한 1조 원에서 6000억 원 줄어든 4000억 원으로 합의됐다.
- ·국민의힘 강원도당(위원장 박정하)은 '포천~철원 고속도로' 예비타당성조사 대상 사업 선정과 '태백 꿈탄탄 이음터' 사업의 공동투자심사 통과를 환영하며, 현장 중심의 정치를 통해 성과를 이끌어내겠다고 밝혔다.
- ·#파크골프장 #신북읍 #춘천시장 #착공식 #바람길정원화천군은 오는 3일 오전 10시 붕어섬에서 제103회 어린이날 기념행사를 개최한다.
热点内容
- ·
- ·
- ·
- ·감사합니다.경북 영천시가 5월 한 달간 카드형 영천사랑 상품권을 15% 할인 판매합니다.
- ·이월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유이용권을 패밀리 특가로 판매하고 있다.
- ·
- ·[글로벌 투자자 참고 뉴스]
- ·대통령 배우자 담당인 제2부속실 소속 직원 등 청와대 관계자도 조사한 것으로 전해졌다.
- ·
- ·박균택 민주당 대선 중앙선거대책위원회 공명선거법률지원단 부단장은 검찰의 의견서를 베낀 듯한 이번 대법원의 판결문을 보며 사법에 대한 신뢰가 무너졌다며 특정인을 표적 삼은 설계도, 그 설계도에 따라 (감행된) 날림공사, 이것은 사상누각보다 못한 결과물이라고 직격했다. 그러면서 대법원 스스로 자기 신뢰와 자기 명예를 구렁텅이에 넣었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