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白沙黎族自治县 > 시교협과의 협약을 통해 두나무는 수도권 내 거주하는 5060대 장노년층을 대상으로 '업클래스 시니어 디지털 자산 금융 교육'을 전개한다.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강사진을 금융권에서 평균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인원으로 구성했으며, 금융 소비자 보호 전문가 성수용 한국금융연수원 교수가 교재 집필에 참여했다. 正文
시교협과의 협약을 통해 두나무는 수도권 내 거주하는 5060대 장노년층을 대상으로 '업클래스 시니어 디지털 자산 금융 교육'을 전개한다.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강사진을 금융권에서 평균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인원으로 구성했으며, 금융 소비자 보호 전문가 성수용 한국금융연수원 교수가 교재 집필에 참여했다.
时间:2025-05-12 11:21:1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大渡口区 阅读:840次
(责任编辑:福建省)
最新内容
- ·
- ·자이샨카르 장관은 SNS에 루비오 장관과 통화한 내용을 밝히며 루비오 장관에게 "4월 22일 공격의 실행자, 배후자, 계획자들이 반드시 정의의 심판을 받아야 한다고 전했다"고 밝혔습니다.
- ·서울 동대문구는 이문동 빗물펌프장 주변 녹지공간을 활용해 ‘이문 꽃언덕길’을 조성했다고 2일 밝혔다.
- ·
- ·
- ·[이데일리 방인권 기자]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2일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대선 출마 선언을 하고 있다.
- ·한국은 차세대 SMR 건설 분야에서도 전 세계로부터 구애를 받고 있다. 두산에너빌리티는 국내에서 진행하는 i-SMR 이외에 미국의 뉴스케일, 테라파워, X에너지 등 4개 사업에서 주기기를 공급할 계획이다. 현대건설은 미국 홀텍과 SMR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 ·
- ·
- ·유죄취지 파기환송…법원 결정 받아들여야
热点内容
- ·이 대행은 또 (대통령 권한대행을 맡게 돼)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 저와 장관들은 오직 국민과 역사의 평가만 두려워하며, 우리에게 주어진 마지막 소임을 다해야 하겠다면서 새 정부 출범 때까지 30여 일 남았다. 무엇보다 저와 내각은 헌법이 부여한 책무에 따라 국가 안보와 국민 안전을 굳건히 지키고 새로운 대통령을 선출하는 선거의 모든 과정이 투명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빈틈없이 지원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 ·금융감독원이 빗썸의 인적분할과 관련해 제동을 걸었다.
- ·
- ·6월 3일 대선을 30여 일 앞둔 여의도 정가도 혼란스럽긴 마찬가지다. 다시 열릴 이 후보 2심 판결의 시점과 형량, 이 후보의 대선 당선 여부 등에 따른 정치적 불확실성이 크게 높아졌다.
- ·
- ·시민들은 거리로 쏟아져 나와 정치적 의사를 표현했지만 공무원들은 그러지 못했다. 탄핵 찬성 집회에 나가 발언한 공무원노조 광명시지부장은 시민단체로부터 '정치중립 의무 위반'으로 고발당했다.
- ·일반국도에서는 자유로 77호선 서울시계∼장항 나들목 구간에서 교통량이 가장 많았다. 지방도로는 화성과 수원을 잇는 309호선 천천 나들목∼서수원 나들목 구간에서 교통량이 가장 많았다.
- ·답례품이나 세제 혜택에 대한 관심을 넘어, 어려움에 처한 지역에 대한 응원과 기부의 통로로 의미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 ·박상돈 한국청과 경매사는 “오이데이를 앞두고 대형마트 등지에서 수요가 늘면서 시세가 상승했다”고 말했다. 물량 감소도 한몫했다. 김동후 농협가락공판장 경매사는 “밤기온이 10℃ 아래로 떨어지면 오이 생육이 부진해지는데, 4월24∼28일 주산지인 충남지역 밤기온이 급락하면서 시장 반입량이 감소했다”고 전했다.
- ·이어 KTL은 오는 29일 2025 홈케어·재활·복지 전시회(Reha·Homecare 2025)에 참여해 공동관을 운영할 예정이다. 공동관은 국내 의료기기 및 바이오 제조기업 13곳과 함께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