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海西蒙古族藏族自治州 > 김종호 기보 이사장은 "기보는 녹색기술·환경산업 기업을 위한 전용 보증상품 도입을 통해 녹색금융을 선도하고, 우수기술을 보유한 기후테크 기업을 적극 육성하겠다"며 "앞으로도 축적된 녹색기술 평가 역량을 집중해 더 많은 자금이 녹색 프로젝트와 기술에 유입될 수 있도록 민간과의 협업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正文
김종호 기보 이사장은 "기보는 녹색기술·환경산업 기업을 위한 전용 보증상품 도입을 통해 녹색금융을 선도하고, 우수기술을 보유한 기후테크 기업을 적극 육성하겠다"며 "앞으로도 축적된 녹색기술 평가 역량을 집중해 더 많은 자금이 녹색 프로젝트와 기술에 유입될 수 있도록 민간과의 협업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时间:2025-05-12 12:16:0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黑色饼干 阅读:801次
(责任编辑:张觉隆)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심폐소생술에 대한 교육은 현재 다양한 기관, 매체를 통해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되어 있다. 그 결과 우리나라의 일반인 심폐소생술 시행률은 점차 증가하여 최근에는 30%에 육박하고 있으니 이는 우리 사회와 사회 구성원들이 심폐소생술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실천하는 방향으로 차근차근 변화하고 있음을 시사한다고 볼 수 있다.
- ·
- ·
- ·세계원자력협회(WNA) 사마 빌바오 레온 사무총장은 지난 29일 한국원자력연차대회에서 AI 산업이 부상함에 따라 많은 기업이 더욱 원자력 에너지에 의존하게 될 것이라며 2050년까지 원전 용량을 지금의 3배로 늘려야 한다고 제안하기도 했다. 이 제안대로라면 매해 1GW(기가와트) 규모의 대형 원전 20개와 700MW(메가와트) 규모의 소형모듈원자로(SMR) 70여개를 지어야 한다.
- ·금전-○ 애정-△ 건강-△
- ·
- ·
- ·99년생 새로운 일에 과감하게 도전해 보라. 87년생 앞만 보고 전진하면 어려움이 있다. 75년생 물러나 다시 한 번 점검해야 방향을 잃지 않을 듯. 63년생 무리하지 말고 상황을 잘 분석함이 좋을 듯. 51년생 문제해결을 위한 실마리를 찾을 수도. 39년생 낡은 관습에 빠지지 말고 새로운 마음으로 생각해 봄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