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陈冠茜 > 순환자원은 폐기물 중 유해성이 낮고 경제성 등에서 높은 재활용 가치를 인정한 물질이나 물건을 뜻한다. 조폐공사는 대구지방환경청으로부터 화폐 부산물을 자원으로 활용할 수 있는 ‘순환자원 인정’을 취득했다. 正文
순환자원은 폐기물 중 유해성이 낮고 경제성 등에서 높은 재활용 가치를 인정한 물질이나 물건을 뜻한다. 조폐공사는 대구지방환경청으로부터 화폐 부산물을 자원으로 활용할 수 있는 ‘순환자원 인정’을 취득했다.
时间:2025-05-12 17:15:4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赵松庭 阅读:801次
(责任编辑:张谦卑)
最新内容
- ·길거리에서 만취 상태로 흉기를 들고 행패를 부린 혐의로 60대가 체포됐다.
- ·'인구감소지역 지원 특별법' 개정안은 관심지역에 속한 지자체도 '인구감소관심지역 대응 기본계획 및 시행계획'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하고 '인구감소관심지역대응위'를 설치할 수 있게 했으며 관심지역에도 지방교부세 특별지원 근거를 마련했다.
- ·
- ·
- ·아웃도어 업계는 출근할 때 정장을 입는 사람이 급격히 줄고, 기능성과 활동성을 중시하는 경향을 기회로 보고 있다. 특히 4월부터 낮 최고기온이 30도에 육박할 정도로 여름이 빨리 찾아오고 이전보다 기간도 길어지면서 그동안 갈고닦은 기술력으로 평상복 시장에 침투한다는 전략이다. 업계 관계자는 “주요 아웃도어 브랜드는 소비자들이 고가의 기능성 의류에 지갑을 열지 않으면서 역성장하는 등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기술력을 평상복 제작에 투입해 어떻게든 생존하겠다는 게 아웃도어 업계의 공통된 전략”이라고 말했다.
- ·
- ·한덕수 전 국무총리는 2일 대선 출마를 선언하며 “공직 외길을 걸어온 제가 신속한 개헌으로 우리 헌정질서를 새로운 반석 위에 올려놓겠다”고 밝혔다.
- ·
- ·
- ·오늘 출마 선언으로 정치인 행보를 걷게 된 한 전 총리는 첫 일정으로 쪽방촌을 찾을 예정인데요.
热点内容
- ·
- ·먹거리 물가 불안이 이어지자, 정부는 주요 품목 수급 점검에 나섰습니다.
- ·Lee Jae-myung of the Democratic Party leads South Korea’s latest presidential poll with 42% support, far ahead of Acting President Han Duck-soo (13%) and other rivals. He also tops candidate favorability ratings and maintains a strong lead in simulated multi-candidate races, though Han performs better among older voters and in the Daegu-Gyeongbuk region.
- ·
- ·
- ·
- ·
- ·
- ·손쉽게 맞춘 시민도 많았지만, 맞혀도 이유를 설명하지 못하거나, 틀린 시민도 있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