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명 여행사의 초저가 패키지 상품으로 간 중국 여행에서 옵션 강매를 당한 유튜버가 이 사실을 폭로했다가 살해 협박을 당했다고 토로했다.
时间:2025-05-12 05:10:5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阿拉善盟 阅读:186次
(责任编辑:兴安盟)
最新内容
热点内容
- ·■ 진행자 / 이낙연 전 총리가 한덕수 캠프에 합류할 수 있다는 관측에 대해선 어떻게 봐야 할까요?
- ·또한 블록체인 기반 실시간 결제 시스템을 도입하려면 금융기관이 단기적으로 대규모 유동성을 확보해야 해 부담이 될 수 있다.
- ·
- ·
- ·
- ·
- ·오영주 중기부 장관은 이번 개편을 통해 소규모 기업이 안정적으로 성장을 할 수 있게 돼 기업 성장 사다리가 보다 견고해질 것이라며 미국의 관세 강화로 인한 수출 가격경쟁력 확보, 글로벌 원자재 공급망 악화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 ·
- ·
- ·미국 상무부와 전문가들은 트럼프 대통령의 관세 정책 시행을 앞두고 기업들이 사재기에 나서면서 수입 물량이 증가해 국내총생산(GDP)이 줄어들었다고 보고 있다. GDP는 수출이 늘어나면 증가하고, 수입이 늘어나면 감소하는데, 1분기 수출이 1.8% 증가한 반면 수입은 41.3%나 급증했다. 특히 상품 수입이 50.9% 늘었다.건진법사 전성배(65)씨의 비리를 수사 중인 검찰이 윤석열 전 대통령 파면 26일 만에 서울 서초동 사저를 압수수색하면서 김건희 여사를 겨냥한 수사를 공식화했다. 윤 전 대통령 부부가 연루된 공천 개입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은 이틀째 정치브로커 명태균씨를 불러 조사했다. 김 여사 관련 의혹이 잇따라 제기되고 있어 수사가 확대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