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杨千桦 > 안 의원은 “3당을 위해 10년을 노력했던 제가, 3년 전 단일화를 결단했던 이유도 이재명이 범죄혐의자임을 알았기 때문”이라며 “사법부를 부정하고, 행정부를 무력화하며, 입법부마저 유린하는 범죄혐의자 이재명. 그는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를 위협하는 ‘주적’”이라고 했다. 正文
안 의원은 “3당을 위해 10년을 노력했던 제가, 3년 전 단일화를 결단했던 이유도 이재명이 범죄혐의자임을 알았기 때문”이라며 “사법부를 부정하고, 행정부를 무력화하며, 입법부마저 유린하는 범죄혐의자 이재명. 그는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를 위협하는 ‘주적’”이라고 했다.
时间:2025-05-12 03:09:3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戴佩妮 阅读:113次
(责任编辑:刘承俊)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프로램은 △공연 △생태체험 △어린이 놀이 △주민 참여 등 4가지 분야로 구성됐다.
- ·교사 10명 가운데 6명이 수업 중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학생들을 지도하다 갈등을 겪은 적이 있는 것으로 파악됐다.
- ·29일 진행된 협약식에는 고영목 LG CNS 최고인사책임자(CHO) 상무, 진요한 AI센터장 상무, 이태식 카이스트 산업공학과장 등이 참석했다.
- ·당초 소노인터내셔널과 JC파트너스는 콜옵션과 풋옵션을 보유하고 있었지만, 옵션을 행사하지 않고 지분 매각에 합의했다.
- ·
- ·이번 제재는 전자게시판서비스 제공자의 책임 규정이 도입된 2016년 이후 처음으로 공정위가 실질적인 제재를 내린 사례다. SNS 플랫폼이 소통 도구를 넘어 유통 경로로 기능하고 있는 현실을 반영한 조치로, 플랫폼 사업자도 소비자 보호에 적극적인 역할을 해야 한다는 기준을 제시한 데 의미가 있다고 위원회는 설명했다.
- ·
- ·신청은 1차는 2일~30일, 2차는 7월 1일~31일이며, 신청자는 자녀의 주민등록상 주소지 관할 가족센터에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