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湖南省 > 한덕수 전 총리는 "지금 세계는 통상 질서가 급변하고 국제 질서가 요동치고 있는 대변혁의 시기다. 이와 더불어 우리나라는 갈등과 분열이 공동체의 기반을 흔들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정치싸움이 위험수준에 도달했다. 정치가 바뀌지 않으면 민생도, 경제도 안된다. 우리가 싸아온 결과가 무책임하게 무너지도록 내버려두면 안된다"고 말했다. 正文
한덕수 전 총리는 "지금 세계는 통상 질서가 급변하고 국제 질서가 요동치고 있는 대변혁의 시기다. 이와 더불어 우리나라는 갈등과 분열이 공동체의 기반을 흔들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정치싸움이 위험수준에 도달했다. 정치가 바뀌지 않으면 민생도, 경제도 안된다. 우리가 싸아온 결과가 무책임하게 무너지도록 내버려두면 안된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7:40:1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文山壮族苗族自治州 阅读:924次
(责任编辑:乌鲁木齐市)
最新内容
- ·검찰의 이번 압수수색 대상엔 윤석열 전 대통령 김건희씨 부부의 서울 서초동 아크로비스타 사저와 김건희씨가 운영한 코바나콘텐츠 사무실, 김건희씨 수행비서 2명의 자택도 포함됐습니다.
- ·
- ·▷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어제(30일) 밤 국민의힘 대선 경선 결승 토론에서 한동훈 후보는 김문수 후보에게 '정치의 세대교체'에 대한 생각을 물었습니다.
- ·
- ·
-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 오전(06~12시) 수도권과 강원내륙, 충청권, 전라권, 경남권, 제주도부터 비가 시작돼 오후(12~18시)부터 밤사이 전국으로 확대된다. 강수량은 적게는 5㎜, 많게는 60㎜로 전망된다.
- ·
- ·
- ·
- ·◇ 박재홍> 어떤 문제가 있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