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北碚区 > “출발이 늦었다고 남들보다 결승점에 늦게 도착하는 것은 아니라는 말을 해주고 싶다. 또래들과 비교하면 지금 내가 뒤처져 있는 것은 아닐 것이다. 그들보다 꽤 앞서 있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내 뒤에 있는 사람들이 항상 그 자리에 있을 거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인생은 마라톤 아닌가. 42.195㎞를 완주한다고 생각하고 조바심내지 말고 꾸준하게 뛰었으면 좋겠다.” 正文
“출발이 늦었다고 남들보다 결승점에 늦게 도착하는 것은 아니라는 말을 해주고 싶다. 또래들과 비교하면 지금 내가 뒤처져 있는 것은 아닐 것이다. 그들보다 꽤 앞서 있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내 뒤에 있는 사람들이 항상 그 자리에 있을 거라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인생은 마라톤 아닌가. 42.195㎞를 완주한다고 생각하고 조바심내지 말고 꾸준하게 뛰었으면 좋겠다.”
时间:2025-05-12 12:17:3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乔许葛洛班 阅读:586次
(责任编辑:朴成民)
最新内容
- ·
- ·▷ 전화 : 02-781-1234, 4444
- ·미국 상무부는 정부 지출 삭감도 역성장 원인으로 꼽았습니다.
- ·김문기 관련 발언 중 골프 발언을 제외한 나머지 부분은 공직선거법 제250조 제1항에서 정한 허위사실 공표죄로 처벌할 수 없습니다.
- ·▷ 네이버,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경찰이 문재인 전 대통령의 부인 김정숙 여사의 옷값에 청와대 특수활동비가 사용됐다는 의혹을 수사하기 위해 대통령기록관에 대한 압수수색 영장을 발부받았습니다.
- ·
- ·
- ·
- ·*기사 인용 시 〈시사IN〉 ‘김은지의 뉴스IN’으로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 ·
热点内容
- ·
- ·백현동 관련 발언은, 이 후보가 “용도를 바꿔준 것은 국토부의 법률에 의한 요구에 따라 어쩔 수 없이 한 것”이라며 “만약에 안 해주면 직무유기 이런 것을 문제 삼겠다고 협박을 해서”라고 말한 것이 문제가 됐다.
- ·
- ·T모바일은 이와 별개로 2023년까지 1억 5천만 달러를 자사 사이버 보안 분야에 투입하기로 했습니다.
- ·두 대법관은 선거의 공정성을 내세워 허위사실 공표죄를 해석함에 있어 수사기관과 법원이 선거 과정에 넓게 개입하면 자칫 표현의 자유가 축소될 수 있다고 우려했다.
- ·
- ·그러자 한 대행은 외교·통상 전문가로서 소임을 다했다고 판단한 것으로 보입니다.
- ·신 부대변인은 “공권력의 총칼로 불법 쿠데타를 일으킨 내란수괴 윤석열 파면으로 치러지는 이번 선거에 용산 참사 막말 인사가 유력 대선 후보의 공동 선대위원장이라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라며 “내란 트라우마의 재림”이라고 말했습니다.
- ·
- ·◇ 김현정> 그렇죠. 물론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