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江津市 > 모던하우스는 올해 창립 29주년을 맞아 오는 5월 3일부터 4일까지 전 고객 대상 할인 및 구매 사은품 증정, 럭키박스 행사, 디즈니랜드 여행권 추첨 이벤트 등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고 전했다. 매장 별 행사 내용과 일정은 일부 상이하게 진행된다. 正文
모던하우스는 올해 창립 29주년을 맞아 오는 5월 3일부터 4일까지 전 고객 대상 할인 및 구매 사은품 증정, 럭키박스 행사, 디즈니랜드 여행권 추첨 이벤트 등 감사의 마음을 담은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고 전했다. 매장 별 행사 내용과 일정은 일부 상이하게 진행된다.
时间:2025-05-12 06:35:4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秦皇岛市 阅读:237次
(责任编辑:和田地区)
最新内容
- ·
- ·━
- ·
- ·실존하는 회사의 가짜 사이트와 앱을 만들고 계좌를 개설하게 해 투자금을 받았습니다.
- ·1일 대법원의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공직선거법 사건 파기환송은 법리가 엇갈렸던 ‘정치인의 거짓말’에 대한 처벌 기준을 선거인 즉 유권자의 관점에서 재정립했다는 의미가 있다. 1심인 서울중앙지법은 “유권자의 전체적인 인상”을 중시해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지만, 2심인 서울고법은 “표현의 자유와 피고인의 이익”을 강조하며 무죄로 뒤집었는데, 대법원이 1심 해석을 기준으로 못 박았다.
- ·지역 공무원들은 이날 해변에 표지판을 세우고 섬 방문객과 레스토랑, 호텔 등을 포함한 지역 관광 사업체에 전단을 배포했다.
-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도 이날 오후 기자회견을 열고 “이 정도 판결이 내려졌는데도 후보를 계속 고집한다면 그 자체가 국민에 대한 중대한 모욕”이라며 “민주당은 책임 있는 정당이라면 조속히 후보를 교체하라”고 촉구했다. 권성동 원내대표도 이날 의원총회에서 “만약 출마를 강행한다면 대법원 판결에 대한 불복이고 범죄자가 사법부 질서에 불복하는 쿠데타”라고 주장했다. 국민의힘 법률자문위원장인 주진우 의원도 “만에 하나 이 후보가 대통령이 되더라도 결국 당선 무효형이 확정돼 보궐선거를 다시 할 수밖에 없게 됐다”고 주장했다.
- ·해당 서비스는 2025 연세대학교 에스큐브 입주 기업인 주식회사 스냅볼트가 전개하는 서비스다. 데이터룸 기반의 문서 협업 플랫폼으로, 파일관리부터 파일뷰어, AI 어시스턴트가 통합된 협업 공간을 제시한다.
- ·판매자와 소비자 간 분쟁이 발생한 경우 소비자 요청에 따라 피해구제 신청을 대행할 수 있는 장치를 마련하지 않았고, 이용약관에도 이런 내용을 담지 않았다. 또 사업자의 상호·대표자 성명·주소·전화번호 등 소비자 보호에 필수적인 신원정보를 확인하려는 조치도 하지 않았다.
- ·
热点内容
- ·
- ·[조희대/대법원장]
- ·건보공단은 2일 (강원도) 원주시민들과 함께 환경문제의 발굴·해결에 상호협력하며,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과 지역 소멸 예방 등을 동시에 해결하기 위한 '건강보험 사회공헌 하늘반창고 WEST 사업'의 발대식을 지난 4월 30일 가졌다고 밝혔다.
-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VVIP 선물세트는 모두 최상위 등급(1++) 이상의 한우로 구성되며 60만 원대부터 시작해 100만 원 이상의 다양한 맞춤형 구성이 가능하다.
- ·알바몬은 1일 이같은 해킹 피해를 관련 기관에 신속하게 자진 신고했다고 전했다. 이력서 유출 피해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안내했다고 했다.
- ·지난해 신분증 사본 여부를 판단하는 신분증 사본판별 시스템을 도입한데 이어 이번 안면 인식 비교시스템 도입을 통해 본인 확인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
- ·이번에 우리가 개헌에 성공하지 못하면 다시는 지금과 같은 기회가 찾아오기 어렵습니다.
- ·
- ·
- ·어제(1일) 오후 1시 25분쯤 전북 완주군 이서면 호남고속도로 상행선 166km 지점에서 주행 중이던 SUV에서 불이 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