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益西卓玛 > This farm represents a leading example of how Samsung’s SmartThings Pro is being extended to agricultural settings. The system tracks environmental conditions and device status in real time, serving as a model for integrated smart farm control and enabling centralized management across multiple farm sites. 正文
This farm represents a leading example of how Samsung’s SmartThings Pro is being extended to agricultural settings. The system tracks environmental conditions and device status in real time, serving as a model for integrated smart farm control and enabling centralized management across multiple farm sites.
时间:2025-05-12 09:41:4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宝鸡市 阅读:709次
(责任编辑:晋城市)
最新内容
- ·BC카드는 금융 인프라 수출을 차세대 경제협력 모델이자 정부 차원의 전략적 과제로 발전시켜야 한다고 강조했다. 지난달 30일 BC카드 산하 신금융연구소는 서울 종로구 서울관광플라자에서 한국국제경제학회, 산업연구원, 한국은행 주최로 열린 춘계 정책 세미나에 참석해 ‘금융 인프라 수출 전략 및 기대효과’를 주제로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는 우상현(사진) 부사장(신금융연구소장)과 전임 연구진 등이 참석했다.
- ·최근 1개월 이내에 생성형 AI를 사용한 경험이 있는 이들은 57.2%였고 이 가운데 생성형 AI를 처음 쓴 시기가 최근 한 달 이내인 이들은 37.0%였다. 언론진흥재단은 “1달 이내 생성형 AI 이용이 급격히 증가한 것은 최근 이슈가 된 ‘지브리 스타일’ 이미지 변환이 영향을 미친 것으로 추정된다”고 풀이했다.
- ·삼성전기와 LG이노텍 등 전자 부품사들도 이러한 '사재기' 현상에 힘입어 호실적을 기록했다. 삼성전기는 올해 1분기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8% 늘었고 LG이노텍은 계절적 비수기에도 15% 뛰었다.
- ·
- ·근원물가 상승 폭이 전체 소비자물가 지수와 같거나 더 커진 셈이다. 근원물가는 날씨 등 계절 요인에 영향을 받는 농산물, 국제유가 변동에 취약한 석유류 관련 품목을 제외하고 산출하기 때문에 통상 총지수에 비해 등락 폭이 크지 않다. 이에 기조적인 물가 상승 압박이 커지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 ·압수수색 영장에는 전씨가 청탁금지법 위반 피의자로 적시됐으며, 김씨는 참고인 신분인 것으로 파악됐다. 이번 압수수색은 전씨가 윤 전 대통령 부부와의 친분을 내세워 각종 이권과 인사에 개입했다는 의혹을 확인하기 위한 것이다. 검찰은 전씨가 받은 다이아몬드 목걸이 등이 실제 김씨에게 전달됐는 지 여부를 확인하기 위해 행방을 추적하고 있다. 전씨는 2018년 경북 영천시장 예비후보 공천을 대가로 1억원 상당의 금품을 수수한 혐의로도 재판을 받고 있다.
- ·민주당 내에선 사법부를 향한 공세를 자제해야 한다는 의견도 나온다. 이 후보의 사법리스크를 부각하는 부작용을 되레 유발할 수 있다는 지적이다. 한 민주당 관계자는 “당초 선대위의 선거전략이 의원들을 최대한 지역에 배치해 이 후보를 지원하는 것이었는데, 국회의원들이 다같이 사법부를 공격하는 방식으로 전략을 바꾸면 그 모습이 중도층에게 좋게 보일 리가 없다”라며 “이 후보의 향후 행보나 이 후보가 내놓을 정책들이 가려질 것”이라고 했다.
- ·
- ·해외 로밍 시 유심 보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기 때문에 출국 전 유심을 교체하려 찾은 건데요.
- ·
热点内容
- ·비가 요란하게 내려 시야가 무척 좁습니다.
- ·화성특례시는 오는 8월 화성어린이문화센터와 동탄9동 행정복지센터 내에 AI 놀이터인 ‘맘대로 A+ 놀이터’를 개관한다. 해당 공간은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미래형 AI 놀이 공간이라는 점에서 주목된다.
- ·국민통합과 약자동행, 즉 국민동행도 제시했다. 한 전 총리는 “통합이 곧 상생”이라며 “좋은 일자리, 쾌적한 주택, 편리한 교통, 질 좋은 의료, 세심한 육아지원, 든든한 노후 보장, 이런 일을 가장 잘 할 수 있는 분들을 찾아 최고의 내각, 일하는 내각을 구성하겠다”고 했다.
- ·
- ·엄 교사는 “코들의 기능은 더 다양하지만, 가장 두드러지는 것은 학습 분석 기능”이라고 강조했다. 코들은 실시간 활동 분석 기능과 기상캐스터 대시보드를 제공한다. 교사는 학급의 학습 상태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필요에 따라 수업을 조정한다.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