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경쟁사들의 방해를 뚫고 최종 계약에 이르게 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는 평가다. 지난 3월 마무리될 예정이었던 본계약은 1개월 넘게 지연을 겪었다. 원전 수주전에서 밀린 프랑스 전력공사(EDF)와 미국 웨스팅하우스가 계약 과정에 문제가 있었다며 체코 경쟁보호청(UOHS)에 진정을 제기한 탓이다. 하지만 경쟁사들의 반발은 ‘시간 지연’ 이상의 결과로 이어지지 않았다. UOHS는 지난해 11월 이들의 주장을 한 차례 기각했고, 남은 EDF의 항소도 지난달 24일 기각을 확정했다.!

경쟁사들의 방해를 뚫고 최종 계약에 이르게 됐다는 점에서 의미가 남다르다는 평가다. 지난 3월 마무리될 예정이었던 본계약은 1개월 넘게 지연을 겪었다. 원전 수주전에서 밀린 프랑스 전력공사(EDF)와 미국 웨스팅하우스가 계약 과정에 문제가 있었다며 체코 경쟁보호청(UOHS)에 진정을 제기한 탓이다. 하지만 경쟁사들의 반발은 ‘시간 지연’ 이상의 결과로 이어지지 않았다. UOHS는 지난해 11월 이들의 주장을 한 차례 기각했고, 남은 EDF의 항소도 지난달 24일 기각을 확정했다.

时间:2025-05-12 13:25:2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宜昌市 阅读:699次

(责任编辑:南开区)

上一篇:전문가들은 ‘지역의 전통있는 가게들이 갖고 있는 가치와 이야기에 주목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며 ‘지역 빵집이 살아남기 위해선 프랜차이즈와 차별화된 콘텐츠와 고정 고객층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분석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가 노동절을 맞아 정년 연장 등 노동정책 공약을 발표한 가운데 손경식 CJ 회장이 이끄는 한국경영자총협회(이하 경총)가 강력 반발하며 정면으로 들이받았다.
下一篇:◇임흥준: 이후 항소심에서 검찰이 예비적으로 적용한 상해치사죄가 인정되어 법원이 김 씨에게 징역 5년을 선고했습니다. 여기서 예비적으로 적용했다는 뜻을 설명드리자면 주의적 예비적 공소제기는 법원이 여러 범죄 사실을 심판할 때 주의적 사실을 먼저 심판하고 유죄로 인정되지 않을 경우 예비적인 사실을 심판하는 방식입니다. 즉 검사가 주의적인 사실을 유죄로 인정받길 원하지만 만약 그렇지 않다면 예비적으로 제시한 사실을 유죄로 인정받기 위한 일종의 소송 전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결론적으로 김 씨가 처벌됐긴 했지만 저나 청취자 분들이 듣기에 징역 5년의 실형이 아주 후련하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재판부에서도 피해자가 불과 10개월의 어린 아이인 부분을 고려하지 않은 점, 구호 활동을 했다는 게 살인의 고의를 부정할 만한 사유로 고려된 점 등이 개인적으로는 아쉬운 것 같습니다.
相关内容
  • 고동원 성균관대 법학전문대 교수는 발제를 통해 금융위의 금융정책 기능을 기획재정부로 이관하고, 금융감독정책 기능은 독립된 금융감독기구로 이관하는 구상을 밝혔다. 고 교수는 “금융위는 금융감독정책을 담당하고 금융감독원은 검사나 제재를 통해 금융감독 집행을 하는 금융감독기구 체제는 세계에서도 유례를 찾아볼 수 없는 기형적 체제”라고 지적했다.
  • 서울에서 가장 비싼 땅은 22년째 ‘네이처리퍼블릭 명동월드점’(중구 충무로1가)으로, m²당 1억8050만 원이다. 지난해(1억7540만 원)보다 510만 원 올랐다. 서울의 최고지가는 공시지가 제도 도입 이후 2003년까지 명동 우리은행 부지가 유지했지만, 2004년부터 현재의 위치로 바뀌었다. 반면 가장 낮은 지가는 도봉구 도봉동 산30(자연림)으로, m²당 6730원에 그쳤다.30일 서울 종로구 서울공예박물관에서 부처님오신날(5월 5일)을 맞아 ‘염원을 담아―실로 새겨 부처에 이르다’ 전시가 열렸다. 이번 전시에서는 47년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보물 ‘자수가사’가 5년간의 복원 작업을 마치고 처음으로 일반에 공개됐다. 전시는 7월 27일까지다.경기 하남시는 70세 이상 시민에게 연간 최대 16만 원 상당의 대중교통(버스)비를 지원하는 ‘통(通)하남’ 사업을 시행한다고 30일 밝혔다.
  • 이 탐사 결과는 서울안전누리 홈페이지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 ◇이정엽: 그래서 저는 그건 일종의 마케팅적인 용어가 아닌가 그렇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推荐内容
  • 이어 법적 정년과 국민연금 수급 사이의 단절은 생계의 절벽이라며 저출산·고령사회에 대응하려면 계속 일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현재 민주당은 정년연장 TF를 구성해 근로자의 법정 정년을 지금의 60세에서 65세로 상향하는 방안을 논의 중이다.
  • 그러면서 저는 우리가 직면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제가 할 수 있는 일, 제가 해야 하는 일을 하고자 저의 직을 내려놓기로 최종 결정했다며, 국가를 위해 제가 최선이라고 믿는 길을 어떤 변명도 없이 마지막까지 가겠다고 말했다.
  • 세종=강승구기자 kang@dt.co.kr과학기술정보통신부 우정사업본부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체크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쿠폰 증정 이벤트를 벌인다고 1일 밝혔다.
热点内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