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그러면서 미국과의 관세 협상 국면에서 통상 전문가인 자신이 필요하다는 점도 강조했습니다.
- ·이 같은 실적 발표를 두고 미국 일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은 단골들이 패스트푸드 소비를 줄이면서 미국 소비자들의 경제 불황에 대한 우려가 확산하고 있다고 짚었습니다.
- ·도교육청의 ‘전북형 AI 서비스 구축(50억200만 원 전액 삭감)’ 사업은 교직원 업무경감 및 안전한 학교 환경을 위한 AI 서비스 개발을 위한 예산이다.
- ·
- ·
- ·
- ·
- ·
- ·
- ·[파이낸셜뉴스] 놀유니버스가 어린이날을 앞두고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후원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2일 밝혔다.
热点内容
- ·
- ·복지부는 현재 대동맥박리, 고위험 산모 등 저빈도·고난도 수술 및 시술에 대해서는 전국 단위 365일 순환 당직을 시행 중인데 오늘부터는 소아비뇨기과응급질환을 추가해 순환 당직 대상을 6개에서 7개로 늘립니다.
- ·
- ·트럼프는 “이렇게 되면 어떤 방식이나 형태, 유형으로든 미국과는 사업할 수 없다”고 못 박았다.
- ·
- ·진분홍색의 '핑크아리', 녹색 무늬를 가진 '그린아리', 흰색의 대형 꽃을 피우는 '화이트아리', 분홍색과 청자색으로 재배가 가능한 '모닝스타', 화분에 키우기 적합한 분홍색의 '핑크유', 정원에서 연분홍색의 대형 꽃을 감상할 수 있는 '썸머스타'를 비롯해 현재 개발 중인 다양한 수국 계통을 미리 감상할 수 있다.
- ·검사는 원심에서 공소장 변경을 통해, 골프 발언에 관한 공소사실이 ‘피고인이 김문기를 알았는지의 인식’이 아닌 공소사실 발언으로서 ‘골프 동반의 교유행위’에 관한 허위사실 공표임을 분명히 적시했다.
- ·
- ·제가 할 수 있는 일을 찾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 ·[김문수/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 : '남의 당의 당명을 어떻게 고쳐라'라는 거 이거는 '다른 집의 아이를 보고 그 이름을 고쳐라' 이런 거하고 똑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