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侯湘婷 > 이 글이 논란을 사자 김 의원은 원래 글에서 “이것들 봐라?”와 “한 달만 기다려라”는 표현은 삭제하고 대신 “그래봤자 대통령은 이재명”이라는 문구를 추가했다. 正文
이 글이 논란을 사자 김 의원은 원래 글에서 “이것들 봐라?”와 “한 달만 기다려라”는 표현은 삭제하고 대신 “그래봤자 대통령은 이재명”이라는 문구를 추가했다.
时间:2025-05-12 09:15:4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主音乐团 阅读:981次
(责任编辑:娜薇)
最新内容
热点内容
- ·오늘(2일) 통계청에 따르면 4월 소비자물가지수는 116.38로 작년 같은 달보다 2.1% 올랐습니다.
- ·[헤럴드경제=김영철 기자] 미국과 일본이 1일(현지시간) 미국 워싱턴DC에서 열린 2차 양국 관세 협상에서 무역 확대, 비관세 조치, 경제 안전보장 협력 등에 관해 중점적으로 논의했다. 이번 협상은 한국처럼 제조업과 대미 수출 비중이 큰 일본이 미국과 벌이는 협상이라는 점에서 다가오는 한미 관세 협상에도 가늠자로 주목받고 있다.
- ·한편, 박 위원장과 함께 상임 총괄선대위원장을 맡은 윤여준 위원장은 중책을 맡고 보니 두려움이 앞선다며 노련하신 분들이 여기 많이 계시니 여러분의 의견을 잘 들어서 실수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대형 화물차의 불법 주차는 도심의 고질적인 골칫거린데요,
- ·
- ·
- ·뉴진스 멤버들이 가처분 이의신청을 제기했으나, 법원은 지난 16일 이를 기각했다. 이에 따라 뉴진스는 활동에 제동이 걸린 상태다.
- ·단순한 '사적인 갈등'으로 치부되던 스토킹은 명백한 범죄다. 더 이상 피해자가 고통받지 않도록, 구속률을 높이기 위한 실질적인 법적 조치와 피해자 보호 시스템의 근본적인 변화가 필요하다.
- ·
-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