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株洲市 > 또 강원래는 “‘셀프주유소라서 직원이 도와주는건 절대 안 돼요’가 아니라 ‘셀프 서비스기 때문에 차주 본인이 하지 않으면 직원에게 기름 넣다가 혹시 잘못되는 상황이 생기더라도 책임을 못진다’라는 이야기를 강하게 어필 하더라. 그래서 ‘책임은 제가 질테니까 넣어주시면 안 될까요? 제가 손이 안 닿아요’ 그랬더니, 주유소 직원이 ‘넣어주는데 가서 넣는 게 안전할 거라고’ 그래서 그냥 차 돌려왔다”고 설명했다. 正文
또 강원래는 “‘셀프주유소라서 직원이 도와주는건 절대 안 돼요’가 아니라 ‘셀프 서비스기 때문에 차주 본인이 하지 않으면 직원에게 기름 넣다가 혹시 잘못되는 상황이 생기더라도 책임을 못진다’라는 이야기를 강하게 어필 하더라. 그래서 ‘책임은 제가 질테니까 넣어주시면 안 될까요? 제가 손이 안 닿아요’ 그랬더니, 주유소 직원이 ‘넣어주는데 가서 넣는 게 안전할 거라고’ 그래서 그냥 차 돌려왔다”고 설명했다.
时间:2025-05-12 09:28:5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火雅 阅读:341次
(责任编辑:李锦)
最新内容
- ·
- ·
- ·
- ·
- ·
- ·
- ·15대 주력 수출 품목 중에서는 △반도체 △무선통신기기 △자동차부품 △선박 △바이오헬스 △철강 △이차전지 등 7개 품목에서 수출이 증가했다.
- ·기타 신청기간을 놓친 주민을 위해 포천시는 안내공문 발송 등 홍보를 통해 연내까지 추가지급을 완료할 계획이다. 포천시는 3.6 전투기 오폭사고에 따른 응급복구가 완료됨에 따라 지난달 30일 재난안전대책본부 운영을 종료했으며, 완전 수습 때까지 시민안전과 및 복지정책과 등 관련부서에서 주민지원에 나선다.
- ·소노인터내셔널은 이번 거래를 통해 항공 사업 포트폴리오 정비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최근 티웨이항공 인수 계약을 체결한 소노인터내셔널은 국내 항공사 중 대형항공사를 제외하고 유일하게 미주 노선을 운항하고 있는 장점을 가진 에어프레미아의 인수에 관심을 보였다.
- ·04년생 : 힘을 한 곳으로 모아야 할 하루입니다.
热点内容
- ·
- ·
- ·영업이익이 늘어난 기관은 전체의 27% 정도에 불과했고, 부채 합계도 지난 1년간 4조 원 넘게 증가했다. 기관별 경영 불확실성 확대 등이 영향을 미친 결과로 분석된다.
- ·
- ·
- ·
- ·
- ·유 장관은 “‘2025 박물관·미술관 주간’은 박물관·미술관이 급변하는 공동체에 대응하고, 지역 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 문화 거점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기획한 축제”라며 “박물관은 모든 것의 시작이고, 모든 답을 가지고 있다. 이번 주간을 통해 많은 세월과 이야기를 품고 있는 박물관·미술관을 우리 국민이 만나고, 즐기며, 거닐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
- ·